바쁜 학교 밤을 위한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5가지

광고 바쁜 학교 밤을 위한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5가지
식사 시간은 건강하고 즐거워야 합니다. 식사를 공유하는 것은 서로를 연결하고 축하할 수 있는 기회여야 합니다. 피곤하고 배고픈 상태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재미없으므로 주말에 식사 계획과 몇 가지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피자
집에서 만든 피자는 맛있으며, 미리 개인용 피자를 만들어 두면 주말에 온 가족이 피자를 준비하는 데 집중할 수 있고, 바쁜 밤에도 식탁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둔 피자는 온 가족이 힘을 합쳐 1시간 만에 조립라인 방식으로 만든 다음, 굽기 전에 밀봉하고 냉동할 수 있습니다. 집에 도착하면 오븐을 475도로 가열하고 피자를 베이킹 시트에 올려 거품이 생길 때까지 굽습니다. 굽기 전에 채소를 넣고 싶으면 넣으세요. 맛있게 드세요!

브리너
아침과 점심이 브런치라면, 저녁으로 아침을 먹는 것은 더 맛있을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쉽고 빠릅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미친 듯이 바쁜 밤에 팬케이크, 계란, 그리고 많은 종류의 아침 고기 요리를 매우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매우 촉박하다면 맛있고 건강한 뮤슬리 시리얼 한 그릇을 재빨리 만들어 먹고, 빵이나 베이글을 토스트하고, 치즈와 과일 한 조각을 얹어도 패스트푸드나 대부분 배달 음식보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치 국수 캐서롤
캐서롤, 특히 파스타를 기반으로 한 캐서롤은 미리 만들기가 꽤 쉽습니다. 그러나 크록팟에서 빠르게 참치 국수 캐서롤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한 동일한 재료를 사용하십시오.

-파스타

-냉동 야채

-크림수프, 버섯부터 아스파라거스까지

-신선한 양파와 버섯

– 통조림 참치

– 원하는 부서지기 쉬운 토핑과

맛을 내기 위한 조미료

파스타가 12분 만에 완전히 익는다면, 10분 후에 냉동 야채를 파스타 물에 넣고 불을 끕니다. 냉동 야채가 완전히 해동되면 물기를 빼고 크록팟 슬리브에 있는 수프와 통조림 참치와 섞습니다. 다진 양파를 반투명해질 때까지 익힌 다음, 얇게 썬 버섯을 넣고 부드럽게 한 다음, 이것을 파스타 혼합물에 섞고 토핑으로 덮습니다. 크록팟에 하루 종일 너무 익힌 파스타는 끈적거릴 수 있지만, 조리 과정을 일찍 멈추면 집에 들어왔을 때 저녁 식사로 맛있는 뜨거운 캐서롤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