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루이빌에 본사를 둔 해산물 체인점 Long John Silver’s는 요리 혁신 부문 부사장을 고용하면서 메뉴에 흥미를 더하려고 합니다.
Peter Czizek은 Applebee’s, Dave & Buster’s, Romano’s Macaroni Grill 등에서 유사한 역할을 맡은 후 약 4주 전에 앞서 언급한 역할을 시작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Czizek은 약 20년 전 South Hurstbourne Parkway의 Long John Silver 본사 길 건너편에 Macaroni Grill 매장을 오픈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제 Czizek의 임무는 튀긴 알래스카 명태, 허쉬퍼피 및 기타 사이드와 같은 Long John Silver의 주요 메뉴를 개선하고 새로운 메뉴 항목을 만들고 테스트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해산물을 더 많이 먹는 유럽이나 아시아에서 나오는 해산물 맛 프로필을 살펴볼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Insider Louisville에 말했습니다. “(오늘날 미국인들은) 훨씬 더 다양한 맛에 노출되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을 시험해 볼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Long John Silver’s가 머리를 얹은 아시아 스타일의 생선 요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Czizek은 말했습니다. 적어도 조만간에는 그렇게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디딤돌 과정입니다. 회사는 “더 정신없는 음식을 선보이기 전에” 루이지애나의 케이준 조리법과 서해안의 생선 타코를 살펴볼 수도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은 2016년에 Long John Silver의 메뉴에 새로운 제품이 도입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Czizek은 말했습니다. “더 크고 더 대담한 맛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제품이 언제,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Czizek 사무실의 화이트보드에 적힌 아이디어 목록(면책조항) 중에는 새우 완탕, 랍스터 맥 앤 치즈 바이트, 테이터 토트 피쉬 너겟과 같은 품목이 있었습니다.
2016년까지 LJS 혁신팀은 핵심메뉴에 집중할 예정이다.
“지금은 훌륭하지만 어떻게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요?” Czizek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매우 건강한 제품, 특히 핵심 명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알래스카 베링해에서 지속 가능하게 어획되며 충전재가 없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품질을 갖고 있고 그것에 대해 더 이야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Long John Silver’s는 1,1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소유 레스토랑을 보유한 개인 소유 회사입니다. 소유자에는 광고 회사 Scoppechio의 고문인 Rick Duffy와 유명한 Louisville 변호사 Ed Glasscock 등이 포함됩니다. 작년에 그들은 회사를 매각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올해부터 회사 경영진은 재편성해 CEO와 기타 최고 경영진을 고용하고 브랜드 활성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