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기술이 소셜 미디어의 발전을 따라잡다

아무도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우리 삶의 대부분을 따라잡으면서 달성한 끊임없는 발전을 예측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지난 5년 동안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단순히 예상되는 지점까지 그것들이 나타나고 유비쿼터스가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중에 누군가를 만나 술을 마시고 싶습니까? 온라인으로 정리하세요 부산폰테크.

친구와 파티를 정렬? 그것을 Facebook에 넣고 누가 나타날 것이라고 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에는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기술이 직접보다는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의사소통해야 하는 모든 사람의 요구를 따라잡으면서 점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상태를 업데이트하고 불가피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물론 인생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지배적인 의사소통 방법이 항상 존재하며 요즘에는 소셜 네트워크의 큰 아빠인 Facebook이 왕좌를 차지합니다. 세상은 페이스북 프로필이 있는 사람과 이제 막 가입하려는 사람으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은 최초의 Apple iPhone이 등장한 이래로 모바일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거의 모든 스마트폰 플랫폼에는 Facebook 애플리케이션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전화기의 메인 화면에서 아이콘을 빠르게 클릭하면 시작됩니다. 충분하지 않습니다. 스 와이프와 클릭 만하면되지만 일부 휴대 전화 제조업체는 이러한 번거 로움조차 없애고 싶어하며 곧 ‘Facebook 버튼’이있는 휴대 전화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렇게 서두를 수는 없겠죠?

우리는 그렇게 보이지만 이러한 시스템이 결국에는 우리가 처음에 상상했던 것보다 더 유용하게 될 기술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알다시피, 몇몇 소셜 플랫폼은 사용자가 자신의 위치를 ​​모든 사람에게 알릴 수 있는 ‘장소’ 유형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Facebook에는 현재 그러한 앱이 있으며 GPS 및 휴대 전화 위치를 기반으로 위치를 선택하도록 요청하는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3~4개의 키 입력이 필요합니다. 켜질 수 없습니다!

아니오, 이 새로운 휴대전화에서는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선택한 위치에 즉시 체크인하고 약간의 텍스트를 입력하여 프로필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에는 아무도 정말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만들기 위한 약간의 변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우리의 삶이 빨라짐에 따라 프로세스를 한두 단계만 줄여도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음을 알게 됩니다.

또한 더 중요한 것은 기술이 우리가 일하고 쉬고 노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사용자로서 우리가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기술과의 상호작용을 더 쉽게 만드는 더 많은 방법을 제시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훨씬 더 즉각적입니다.

예전에는 약 5년 후의 소비자 전자제품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기술이 사용자와 소프트웨어 모두에 의해 주도되고 있기 때문에 불과 3년 후에 우리가 무엇을 사용할지 고려하는 것은 확실히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