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 관리를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팁:
1. 콘덴서 코일 청소 : 콘덴서 코일은 냉장고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여 음식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이 코일은 냉장고 아래나 뒤에 위치하므로 먼지와 오물이 쉽게 쌓이고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먼지는 효율성을 떨어뜨리고 그에 따라 기기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어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성능이 저하되고 수리 비용이 많이 들게 됩니다.
콘덴서 코일 청소는 구현이 매우 간단한 중요한 유지 관리 단계입니다. 손잡이가 긴 강모 브러시를 사용하여 먼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6개월마다 최대한 주의해서 시행해야 합니다.
2. 도어 개스킷 교체: 모든 냉장고는 도어 주위에 단단히 밀봉되도록 설치된 고무 개스킷으로 구성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씰은 약해지고 마모될 수 있습니다. 밀봉이 약하면 따뜻한 공기가 냉장고 내부로 유입되어 추가 열을 제거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냉장고가 빨리 마모되고 에너지 비용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개스킷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젖은 천으로 정기적으로 닦아주세요. 고무의 밀봉력이 떨어지면 교체하십시오.
3. 해동 : 냉동실 내부 코일에 성에가 쌓여 적정 온도를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이는 조기 식품 부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쌓인 얼음을 해결하는 방법은 해동입니다. 음식을 모두 꺼내고 온도 조절 장치를 끄고 문을 열어 둔 후 제품을 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