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잊지 못할 일들

호주의 풍경은 뜨겁고 건조한 사막, 백사장, 눈 덮인 산, 열대 우림, 푸른 언덕, 포도원 등 다양한 특징을 자랑합니다.

호주는 신체적으로 매우 다양한 나라입니다. 따라서 그곳에서 다양한 모험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호주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아서 휴가를 계획하는 것이 두려울 수 있습니다. 호주의 좋은 점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더라도 잘못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호주의 모든 지역은 문화와 아름다운 경치로 가득합니다.

호주에서 꼭 해야 할 잊지 못할 일들을 담은 목록을 읽어보고, 흥미로운 일을 바탕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대산호초
호주의 모든 관광 명소 중에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호주 북동부의 퀸즐랜드 해안선 전체를 사실상 가로지르며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초 체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 오염 및 사람들이 초래한 기타 문제를 포함한 요인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산호초 파괴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크기 때문에 일부는 여전히 놀랍고, 당신은 여전히 ​​​​꿈꿔왔던 모든 이국적인 물고기, 생생한 산호 및 기타 해양 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산호초 보호 및 예의를 장려하는 친환경 사업체에서 여행을 예약하세요. 또한, 이 멋진 장소를 놓치지 않도록 하와이안 항공 예약을 하세요 보홀.

울룰루를 방문하세요
세계에서 가장 큰 모노리스, 에어스 록 또는 울룰루라고도 알려진 이 바위는 인간이 발견한 가장 큰 바위입니다. 울룰루는 본질적으로 아웃백의 중심부에 있으며 쉽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노던 테리토리의 앨리스 스프링스 마을 근처에 있습니다. 그러나 울룰루는 호주를 횡단하여 여행하는 경우 호주 여행 일정에 포함하기에 환상적인 곳입니다.

새벽이나 일몰의 찬란한 빛 속에서, 거대한 붉은 사암 바위는 꿈결처럼 보이며, 호주 원주민이 이를 숭배한다는 사실이 신비주의와 매혹의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
빅토리아주 남부 해안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따라 운전하는 것은 호주에서 꼭 해야 할 일 중 하나입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따라 개인 차량을 운전하면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원하는 사람을 위해 투어도 제공됨!). 차량을 소유하고 있든 멜버른에서 렌트했든 상관없습니다.

바위가 많고 닳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구간을 따라 있는 호주 해안선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답습니다. Twelve Apostles는 수년간의 침식으로 해변 절벽에서 조각된 특이한 암석 지형과 동굴 중 가장 잘 알려진 곳입니다.

와인글라스 베이
트란실바니아나 마다가스카르처럼 태즈매니아는 어떤 사람들이 만들어낸 것으로 착각할 만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태즈매니아는 존재합니다. 호주 본토 남동쪽 해안에서 떨어진 작은 섬으로, 다양한 지형과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섬에서 가장 그림 같은 지역 중 하나는 와인글라스 베이입니다. 푸른 물은 잔을 채우는 와인처럼 보이고, 해변의 아름다운 흰 모래는 와인잔 모양을 형성합니다.

만 주변에는 산이 우뚝 솟아 있어 트레킹과 사진 촬영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여기 있는 동안 Freycinet National Park에서 Wineglass Bay Walk를 꼭 해보세요.

브룸 비치
서부 호주의 인도양으로 튀어나온 반도에 브룸이라는 아름다운 해변 리조트가 있습니다. 주의 북부 킴벌리 지역에 멀리 떨어져 있어서 브룸을 방문하는 방문객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하는 사람들은 텅 빈 해변과 다채로운 바다 일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룸에서 꼭 봐야 할 곳은 윌리 크릭 진주 농장으로,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 진주 채취 과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케이블 비치로 알려진 숨 막힐 듯 아름다운 백사장이 22km나 이어진 곳은 낙타가 지나갈 수 있는 또 다른 명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