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인 꽃병으로 집을 상쾌하게 만드세요

꽃병은 정원에 꽃을 신선하고 생기있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아름다운 도자기 용기입니다! 요즘에는 장식 장식품으로도 사용됩니다. 이 꽃을 꽃병에 꽂으면 자동으로 방이 상쾌해지고 방이 밝고 생기있게 느껴집니다. 이 꽃병은 중국 도자기로 만들어졌으며 구석기 시대부터 엄청난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년이 지나면서 그것들은 낡고 쓸모없어졌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디자이너, 재활용 가능하고 생분해되지 않는 화분이 현재 홈 데코용 액세서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티테이블.

연필 꽃병
이 꽃병에는 측면 아래에 세로 방향으로 글루펜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장식적이고 흥미진진한 그릇을 만들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들은 다른 예술가에 따라 다르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리본을 묶고 있고, 일부 예술가들은 꽃병에 개성을 더하기 위해 차려입는 재능을 사용하고, 어떤 경우에는 최소한의 룩을 ​​위해 아무런 디자인도 없이 그대로 둡니다.

스크랩북 꽃병
이 꽃병에는 오래된 스크랩북 종이 조각, 신문, 휴지 등이 붙어 있어 뛰어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꽃병은 특정 행사, 행사 또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결과적으로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생일 선물로 사람이 태어난 날의 스크랩을 포함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의 경우 이 액세서리의 기본 색상은 산타, 종, 별 등의 그림이 있는 빨간색이므로 즐거운 기념품이 됩니다.

자작나무 꽃병
이 수제 자작나무 꽃병은 보기에 매우 놀랍습니다. 이 미니멀한 꽃병은 테이블이나 결혼 선물에 훌륭한 핵심이 됩니다. 이 꽃병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고 때로는 가문의 가보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적인 유형입니다.

모자이크 꽃병
이 독특한 꽃병은 아름다운 오래된 타일이나 깨진 거울로 만들어집니다. 이 꽃병은 만들기 쉽고 깨진 타일 몇 개, 글루건, 독특하고 다채로운 꽃병으로 변신할 수 있는 오래된 용기만 있으면 됩니다. 이 항아리는 집에 꽃을 선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 꽃병
오래된 맥주병, 와인병, 탄산음료병에 실을 이용해 숫자를 붙여 독특한 암포라 모양의 꽃병을 만들어보세요. 일부는 동일한 색상의 실이나 끈을 사용하거나 이를 전환하여 윤곽선을 만드는 반면 일부는 각 라인에 다른 색상의 실을 사용합니다. 만들기가 쉽기 때문에 이 꽃병은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하고 파티에서 확실한 대화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삼베 꽃병
집이나 집의 어느 구석에나 소박한 느낌을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삼베 꽃병이 적합합니다. 소박한 꽃병이나 목이 긴 용기를 삼베로 감싼 꽃병은 시골풍의 느낌을 더해줍니다. 이 꽃병은 리본, 스팽글 또는 스타일리쉬하고 시크한 룩을 연출하고 궁극적으로 해당 코너의 룩을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