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필리핀인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의 힘

광고 과거와 달리 요즘 해외 필리핀인들은 패키지나 인기 있는 “발릭바얀(Balikbayan)” 상자를 사용하지 않고도 필리핀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샵, 온라인 꽃집 등 필리핀 기반의 온라인 서비스를 활용한 것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시설은 해외에 있는 필리핀인들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를 통해 필리핀으로 선물 및 기타 물건을 보낼 수 있는 훨씬 빠르고 편리하며 쉬운 방법이 가능해졌습니다 해외선물.

온라인 서비스의 힘

온라인 상점은 사람들에게 집에 살지 않고도 쇼핑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온라인 상점의 편리함 덕분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걸리는 물건을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24시간 내내 일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자신의 직장에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점은 온라인 상점이 일반적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편리함과 용이성

해외 필리핀인들에게 온라인 상점은 많은 사람들이 누렸던 것과 동일한 이점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필리핀에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정리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발릭바얀(Balikbayan)” 상자를 사용하는 것 외에 필리핀에 본사를 둔 온라인 상점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하면서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더 빠른 배송 서비스

편리함 외에도 온라인 상점을 이용하여 필리핀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배달 서비스이다. “발릭바얀” 상자는 비용 효율성 때문에 많은 해외 ​​필리핀인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품목을 개별적으로 보내거나 우편 서비스를 통해 작은 상자에 넣어 보낸 경우 비용이 상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발릭바얀” 박스 사용의 단점은 컨테이너선의 운송 시간이 길다는 점이다. 어떤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몇 주에서 한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필리핀으로 선물을 보낼 때 “발릭바얀” 상자를 사용할 때의 또 다른 주요 단점은 배송 날짜가 확실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선물 가게는 훨씬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온라인 선물 가게의 배송 서비스는 영업일 기준 2~5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품목 자체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훨씬 더 빠르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 가게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모든 품목에 대해 24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필리핀의 온라인 꽃집인 MyFlowerDepo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