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하기 쉬운 인테리어 장식 실수 5가지

집이나 사무실의 인테리어는 공간에서 강조하고 싶은 스타일과 분위기를 조성하며 색상 테마부터 가구, 심지어 서부 시드니의 블라인드나 펜리스의 플랜테이션 셔터와 같은 창문 처리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문, 창문, 벽, 지붕, 서부 시드니 주택의 보안 스크린 도어 등 집이나 사무실에서 과시하고 싶은 모든 기능이 포함됩니다. 인테리어 장식은 매우 재미있을 수도 있지만 약간 까다로울 수도 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집의 모습을 망칠 수 있는 실수를 쉽게 저지를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미리 계획하지 않음 – 계획이 없으면 궤도에서 벗어나기 쉽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입니다. 가구와 액세서리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많은 것들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내어 앉아서 ​​집이 어떤 모습이기를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좋아하는 룩을 모두 모아 무드 보드를 만들거나 Pinterest 보드를 만들어보세요. 이는 집에 필요한 물건을 쇼핑할 때 순조롭게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예산을 고려하지 않는 것입니다. 과소비를 하지 않도록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예산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업해야 할 금액이 얼마나 되는지 알게 되면 예산에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서부 시드니의 블라인드나 플랜테이션 셔터 등 창문 처리 아이디어를 찾고 있든 실제로 지출할 수 있는 예산을 마련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잘못된 페인트 색상 선택 – 결정하기 전에 색상을 테스트해 보세요.

페인트 색상은 매우 개인적이므로 한 사람의 집에서는 좋아 보이는 것이 귀하의 집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페인트 색상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벽에 테스트해 보는 것입니다. 벽에 큰 견본을 칠하고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며칠 동안 그 견본을 사용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다양한 유형의 조명에서 색상이 어떻게 보이는지, 기존 가구와 어떻게 어울리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이 페인트 색상을 선택할 때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집의 전체적인 톤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연광이 많으면 더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집이 더 어두우면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인트 색상을 사용하여 집에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도 있으므로 각 방에 어떤 느낌을 만들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올바르게 측정하지 않음 – 실수를 방지하려면 두 번(또는 세 번)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다른 흔한 실수는 측정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가구를 구매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구입하려는 제품이 실제로 사용 가능한 공간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에 비해 너무 크거나 작은 물건이 생길 것입니다.

올바른 측정을 수행하면 또 다른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가구를 너무 많이 구입하거나 너무 적게 구입합니다. 공간이 작다면 너무 많은 물건으로 공간을 꽉 채우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공간이 넓다면 텅 비어 보이고 텅 비어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올바르게 측정하면 공간에 대한 완벽한 균형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과도한 액세서리 사용 – 액세서리가 너무 많으면 방이 어수선하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과도한 액세서리는 사람들이 집을 꾸밀 때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입니다. 더 많은 것이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몇 가지 잘 배치된 액세서리는 방에 흥미를 더할 수 있지만, 너무 많으면 공간이 어수선해 보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