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채권 금융 회사가 팩토링 비용을 책정하는 방법

광고 캐나다 기업 금융의 미스터리 중 하나는 미수금 금융 회사의 미수금을 인수분해하는 비용인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UFO나 빅풋을 찾는 것만큼 미스터리해야 할까요?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므로 설명해보자.

이러한 판매 자금 조달 방법을 이제 매우 기본으로 생각하는 대부분의 사업주 및 재무 관리자는 팩토링이 단순히 매출을 창출하거나 현금 흐름을 창출할 수 있는 미수금 금융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아시아금융그룹?

이런 방식으로 회사에 자금을 조달할 때 아주 작은 문제만 발생합니다. 하지만 비결은 관리와 그에 대한 이해입니다! 바로 여기서 당신은 빠르게 승자가 되기도 하고 패자가 되기도 하며, 우리 모두는 승리를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귀하나 귀하의 회사에 미스터리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럼 그 문제는요?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 송장을 생성할 때 선지급한 자금의 비율인 ‘선지급률’ 개념을 협상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캐나다에서는 90% 범위에 있어야 합니다. 탄탄한 선지급률을 얻지 못하면 자금 조달 비용이 확실히 더 많이 듭니다. 일반적으로 고객 기반의 질이 선지급율을 결정하지만 솔직히 일부 미수금 금융 회사는 수익을 늘리기 위해 선지급 금액을 낮추는 정책이나 관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저걸 조심하세요!

일반적으로 캐나다에서 대부분의 인수분해는 ‘소구’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단순히 귀하가 불량 부채를 충당할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그랬기 때문에 이것을 피하는 유일한 방법은 신용 보험을 포함하는 시설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조금 더 비싸지만 일반적으로 A/R 보험 비용이 저렴하다는 사실에 우리는 항상 즐겁게 놀랍니다.

기회 비용은 이러한 유형의 금융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기업에서 항상 무시되는 개념입니다. 왜? 단순히 관련 비용이 직접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계속해서 판매로 수익을 창출하고 판매로 현금을 창출하는 능력이 즉각적으로 더 높은 수익과 더 나은 자산 회전율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핵심 개념은 전체 금융 비용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설에 들어갈 때 일반적으로 약간의 관리 비용이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