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제로 라이프스타일을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

쓰레기 없는 생활 방식을 실천한다는 생각은 압도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이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이를 이해하고 시작 방법에 대한 지침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서울폐가구수거.

쓰레기 제로 생활방식을 실천하는 것은 가정에서 가능한 한 많은 쓰레기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기에는 플라스틱 사용을 포기하고 위협적일 수 있는 쇼핑 방식을 바꾸는 것이 포함됩니다. 프로세스에 적응하고 점차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처음에는 작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생활 방식을 실천하는 것이 어렵지 않게 됩니다. 쓰레기 제로 생활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퇴비 . 쓰레기 제로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가정 쓰레기를 크게 줄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퇴비화입니다. 여기에는 과일과 야채 껍질, 종이, 판지 상자, 휴지, 달걀 껍질, 나뭇잎 등이 포함됩니다. 퇴비 구덩이가 있으면 원예에 도움이 되며 다음 팁에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음식을 재배하십시오 . 제로 웨이스트의 목표 중 하나는 집 안의 쓰레기를 버리는 쇼핑을 포함하므로 구매를 줄이는 것입니다. 과일, 야채, 허브, 향신료 등을 포장하는 것은 우리 일상 폐기물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식량을 심으면 매립지로 보내는 쓰레기의 양이 최소화될 뿐만 아니라 식료품 비용도 절감됩니다.
일회용에서 재사용 가능으로 전환하세요 . 버리는 물건에 주의하세요. 이는 지속 가능한 대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티슈 페이퍼를 천 타월로 교체합니다. (2) 일회용 기저귀 대신 세탁 가능한 아기 기저귀를 사용합니다. (3) 일회용 병에 담긴 음료수를 구입하는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음료수 병을 가져오세요. 커피를 좋아하시나요? 여행용 주전자를 가져오세요. 아니면 좋아하는 커피숍의 바리스타에게 음료수를 병에 담아달라고 부탁해보세요. 이렇게 하면 일회용 컵을 다룰 필요가 없습니다.
재료에 주의하세요 . 플라스틱은 분해되지 않으므로 최대한 피하세요. 생산되어 버려지는 모든 플라스틱은 여전히 ​​어떤 형태로든 환경에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양, 물 또는 물고기의 위장에서 발견될 수 있는 미세 플라스틱입니다. 더 나은 대안은 목재,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유리입니다. 목재는 수명이 다하면 퇴비화될 수 있지만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는 오래 지속됩니다.
자신의 것을 가져오세요 .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식료품 쇼핑을 통해 엄청난 양의 쓰레기를 얻습니다. 이러한 매장에는 일회용 비닐봉지, 병, 포장재, 포장지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쓰레기를 줄이는 좋은 방법은 가방과 용기를 직접 가져오는 것입니다. 과일, 야채, 향신료, 빵과 같은 건조식품을 넣을 때는 천 가방을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고기나 생선과 같은 젖은 농산물을 담는 항아리입니다. 식료품 쇼핑에 있어서 이 아이디어를 제한하지 마십시오. 옷, 책, 신발을 구입할 때도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지원 그룹에 가입하세요 . 이 여행은 재미있고 도전적입니다. 같은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동기를 부여받고 낭비를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당 지역에서 포장 없는 매장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아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Bea Jhonson 및 Megean Weldon과 같은 폐기물 제로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여 일상적인 영감을 얻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쓰레기 없는 생활방식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가장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달성하는 열쇠 는 점진적으로 조정하고 개선하기 위한 작은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수년 동안 폐기물 제로 생활 방식을 실천해 온 사람들은 1년에 쓰레기를 쓰레기통으로 줄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똑같이 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는 환경에 큰 도움이 되고 기후 변화를 완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