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영역이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그것의 미묘한 부분이라는 것을 유혹합니다. 그 누가 그러지 않겠는가, 공간의 중력은 그 자체로 화려하고 찬란하다. 반짝이는 패션쇼에 매료된 젊은 디자이너들에게는 꽤 매혹적인 직업 선택입니다. 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특전으로 뛰어들기 전에, 그것과 관련된 오해를 폭로합시다.
패션디자이너는 바느질의 달인
패션 산업은 하루 종일 옷을 바느질하는 것 이상입니다. 고객 트렌드와 선호도에 대한 철저한 평가, 자원 배분에 대한 명확한 이해, 기술 분야,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몰입형 마케팅 믹스 모델 구축 등은 패션 산업의 다양한 영역입니다. 애스펙트 설계에 직접 관여하지는 않지만 병렬로 작업합니다.
모든 디자이너는 스케치의 예술과 과학을 알고 있습니다.
이 진술은 10년 전에는 사실이었을 수 있습니다. 기술과 인공 지능의 출현으로 전통적인 스케치의 표준은 오해가 되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스케치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가 나머지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완벽할 필요는 없습니다. 유일한 필수 요건은 다른 누구도 하지 않는 방식으로 시장을 연구하고 이해하려는 열의입니다 여성의류.
패션디자이너는 파티피플
우리가 파티 피플이라면 언제 일합니까? 우리는 다른 누구와 마찬가지로 인간입니다. 우리에게는 우선순위가 있고 그에 따라 일합니다. 미술관 개관식에 부득이하게 참석해야 하는 경우 최대한 단정하게 차려입겠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의 작업 일정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에게도 가족이 있고 다른 책임도 있습니다. 패션 디자인은 우리 삶 전체가 아니라 우리 삶의 일부입니다.
패션 산업은 매력에 관한 것입니다.
패션 산업은 패션 피플이 디자인할 때만 화려합니다. 디자이너들은 패션 산업을 보이는 그대로 패셔너블하게 묘사하기 위해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합니다. 그들은 신부인 사뱌사치 신부를 만들기 위한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가방 더미를 들고 여행해야 합니다. 그들은 내일 밤 램프 쇼를 위해 눈 밑에 푹신한 다크 서클이 생길 때까지 드레스 작업을 해야 합니다. 반짝이는 모든 것이 금이 아닌 것은 이 시나리오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패션 디자인 세계에 진입하려면 경이로운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전혀 말이 되지 않습니다. 패션과 스타일의 기본적인 차이조차 모르는 디자이너들이 너무 많다. 이 최첨단 경쟁 세계에서 살아남고 이름을 알리기 위해 대부분의 디자이너는 디자인을 약간만 수정하여 복사하고 상표를 붙입니다.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살아남기 위한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어떤 패션 디자이너도 플랫/플립플랍을 신지 않습니다.
발뒤꿈치 통증을 겪어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말이다.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도 칸 레드카펫에서 힐을 벗었다. 우리는 모델이 아니라 디자이너입니다. 패션 디자이너들은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합니다. 그들은 피드백을 확인하기 위해 매장으로 달려가야 하고, 파파라치나 모델과의 예정된 회의에 참석해야 하며, 자원 재고를 다시 확인해야 하며, 하이힐을 신고 있을 수 없습니다. 창의적인 태도와 편안한 삶은 패션 디자이너를 만드는 것입니다.
업계의 모든 사람은 패션 아이콘입니다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패션 산업은 반드시 디자이너로 구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진 작가, 블로거, 스테이저, 장인 등이 있습니다. 각 개인은 스스로 결정하고 선택할 자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슈퍼모델로서 우아함을 가진 사람들에게 위풍당당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업계는 상대적으로 시크하지만 특정 조각은 무대 뒤에서 이를 보완하기로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