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쯤에 오토마타를 사는 것을 고려했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미친놈이라고 불렀을 것입니다. 어쨌든, 요즘은 적어도 작년보다 그게 화제입니다. 그들은 악명을 떨쳤고 더 많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 그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두 가지 주요 경쟁자는 초보자를 위한 AR 드론 의 2.0 버전을 출시한 Parrot 과 오토마타 경기장에서 더 진정한 플레이어를 위한 1,000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DJI Phantom입니다 와일드리프트 대리.
AR 드론의 가치는 약 300달러 이상이며, GPS 기반 자동 조종, 추가 배터리 또는 USB 모듈 스틱으로 제공되는 추가 메모리와 같은 추가 요소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는 더 적당하며, 올해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중 하나가 된다면 놀랍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자동장치를 구입하는 게 좋을까요?
여러분이 초보자라고 가정해 보죠. 여러분은 몇 개의 산책 영상을 시청하고, 이를 도시 곳곳으로 날아다니며 얼마 전까지 접근할 수 없었던 관점과 가장자리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해 있습니다.
HD 비디오
요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최고의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동료에게 자동 비디오 작품을 보여주고 싶다면 이것이 기본입니다. 기쁜 소식은 HD 캠코더가 요즘 점점 더 저렴해지고 Parrot AR Drone과 DJI Phantom에 모두 있다는 것입니다.
GPS 네비게이션
이미 말했듯이 GPS는 AR 드론에 대한 선택 사항이며 Amazon에서 약 140달러에 ‘비행 기록기’를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JI Phantom에는 GPS 기능과 ‘도착 홈’ 구성 요소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원격 제어 기능
이 두 자동 장치 간의 가치 차이를 제외하고, 제어하는 방식이 가장 큰 대조를 이룹니다. Parrot은 프랑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iOS 및 Android용 Parrot Freeflight라는 매우 본능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AR Parrot 2.0 자동 장치는 기본적으로 휴대전화나 태블릿과 인터페이스하는 WiFi 핫스팟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HD 비디오를 특별히 귀하의 가젯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iPhone에서 달리거나 날아다니는 게임을 할 때와 마찬가지로 전화기를 앞으로, 뒤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기울여 오토마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Freeflight 앱을 사용하면 앱 내부에서 바로 Facebook, YouTube 또는 Vimeo에 녹화물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두 자동 조종 장치 간의 다른 대조에는 비행 범위가 포함됩니다. Parrot의 경우 배터리 충전으로 25분, DJI Phantom의 경우 최대 40분입니다. DJI Phantom은 또한 다소 무겁고 바람이 부는 조건에서 더 나은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몇몇 보고서에서 말하지만, 두 자동 조종 장치 모두 그 면에서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두 모델 모두 Amazon에서 새 부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Drones Den 그룹 사이트는 구매 가능한 오토마타나 장식 및 새 부품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귀중한 블로깅 기사는 또한 교육 연습, 도움말을 제공하고 오토마타에 대한 최신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