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왜 인터뷰를 위해 자리에 앉아야 하는지 생각하면 놀랄 것입니다. 개를 사는 것은 취업이나 아이들의 초등학교 입학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 소형견 사육자들은 전문 사업가라기보다는 책임감 있고 조심성 있는 개 애호가들에게 자신의 개를 팔고 싶어하는 헌신적인 개 애호가들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거래를 마무리하기 전에 판매용 강아지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판매용 강아지와 스터드 독을 선택하는 동안 질문에 직면할 준비를 하십시오. 하지만 이 인터뷰는 단지 판매용 강아지의 미래 안전과 복지를 위해서만 진행되며 다른 어떤 목적도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므로 어떤 질문이든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말고 쉽게 대답하십시오.
1. 집에 개가 더 있나요?
이것은 판매용 소형견 매장 주인이 잠재 고객에게 묻는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이 질문 뒤에는 “개는 몇 마리 있습니까?”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질문이 빠르게 연속해서 나올 것입니다. “그들의 품종과 성별은 무엇입니까?” “별도의 생활 방식이 있나요?” “마당에 울타리가 있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강아지들을 어디에 팔려고 하시나요?”
2. 근무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직장인이라면 하루에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반려견은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일이 너무 바빠서 판매용 강아지와 교류하거나 놀 기회가 거의 없다면 강아지가 크게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주말에도 일로 바쁘다면 개는 누가 돌보나요?
집에 아이들이 있나요?
집에 유아나 어린이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 사람들은 몇 살입니까? 때로는 아이들이 자신도 모르게 작은 새끼들에게 잔인한 태도를 보여 겁을 주기도 합니다. 일부 유아는 온 가족이 새 애완동물로 바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질투를 느낍니다. 하지만 성인이 된 종견은 그러한 태도를 결코 잃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큰 종견보다 강아지를 더 좋아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