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강아지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아내는 것입니다. 물론 동네 애완동물 가게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도 있지만, 강아지는 빨리 개로 자라서 팔지 않으면 애완동물 가게에서는 새처럼 재고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동탄강아지분양.
게다가 특정 품종의 강아지를 원할 수도 있으므로 강아지를 판매하는 사육자를 찾아야 합니다. 인터넷은 판매할 강아지를 찾을 때 특히 귀중한 자원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육자들은 온라인에 접속하고 젖을 떼기 직전 또는 젖을 떼기 직전에 판매용 강아지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그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이 강아지들이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이는 같은 품종의 일부 강아지가 상당히 다르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종종 색상 차이가 있지만 다른 표시로 인해 강아지가 예상한 것과 다르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가 긴 사람도 있고, 머리가 짧은 사람도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실망하지 않으려면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강아지를 판매 중이라면 이제 가서 살펴봐야 할 시간입니다. 강아지를 직접 만나서 강아지가 행복하고 온순한 성격을 갖고 있는지, 가족 중에 자녀가 있는 경우 필요한지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감시견으로 강아지를 구입하는 경우, 강아지가 경계심이 있고 어떤 움직임에도 짖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