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로에서 포르투갈의 역사를 발견하세요 – 밀레우와 에스토이

광고 알가르베의 가장 큰 도시인 파로는 숨 막힐 듯한 경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리아 포르모사 자연 공원, 멋진 해안선, 즐거운 모래사장은 모두 매력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도시를 만들어냅니다. 파로는 또한 방대한 문화 유산과 흥미로운 역사로 축복받았습니다 메이드카페.

로마인들이 오소노바라고 부르는 파로는 알가르베에서 가장 중요한 로마 유적지 두 곳과 가깝습니다. 밀레우의 광대한 유적지는 정말 볼 만한 광경이며, 매력적인 에스토이 마을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밀레우

파로에서 북쪽으로 불과 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1877년에 발굴된 밀레우는 알가르베에서 가장 중요한 로마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기원후 1세기 또는 2세기 경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곳은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활기찬 오렌지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안뜰이 있는 대형 빌라였던 곳의 폐허가 있습니다. 원래 주인은 매우 부유하고 고위 사회적 지위에 있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름다운 모자이크가 유적에 매력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바다의 신에 대한 헌신을 나타낸다고 믿어지는 흥미로운 항해 이미지가 기초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빌라의 지지 대리석 기둥 두 개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서 있고, 사원 유적의 독특한 두꺼운 벽도 마찬가지입니다(5세기에 기독교 바실리카로 변형되었습니다).

밀레우는 파로 공항에 도착한 후 도시로 이동하여 잠시 휴식을 취한 후에 방문할 만한 곳입니다.

유용한 팁: 물고기와 오징어 모자이크가 있는 목욕탕이나 이 유적지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알려주는 현장 박물관을 놓치지 마세요.

에스토이

에스토이 궁전은 아마도 평화롭고 전통적인 에스토이 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일 것입니다. 이 지역은 느긋한 분위기와 여유롭고 느린 삶의 속도가 특징입니다.

Palacio는 Milreu 부지와 마찬가지로 한때 부유한 개인이자 토지 소유자가 소유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매우 중요한 문화적 의미를 지닌 높은 평가를 받는 호텔인 pousada가 되었습니다. 레스토랑과 매력적인 정원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본관을 탐험하고 싶다면 객실을 예약해야 합니다.

거기까지 가는 방법

영국에서 파로로 가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저렴한 항공편을 제공하는 항공사가 많고, 공중에서 보내는 시간은 평균 2시간 30분에 불과합니다. 착륙 후 숙소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파로 공항 교통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사전 예약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 간단한 여정이 더욱 간소화됩니다). 도심까지 차로 가는 데 불과 15분이 걸립니다. 곧 경험하게 될 모든 포르투갈 역사에 대해 흥분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