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네시가 전국 인기 투표 계획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

광고 얼마 전만 해도 테네시는 유권자들의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대선 후보와 그들의 대리인들은 Volunteer State에서 지지를 얻어서 선두 주자를 유권자 칼럼으로 끌어들이고자 했습니다. 이 주는 1928년부터 2008년까지 모든 선거에서 전국 유권자 투표에서 승리한 주를 선출했는데, 공화당의 Richard M. Nixon이 John F. Kennedy를 이긴 1960년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1980년 로널드 레이건은 지미 카터 대통령을 0.29% 차이로 이겼습니다. 1992년 빌 클린턴은 이 주의 주니어 상원의원 앨 고어를 러닝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이 티켓은 1992년과 1996년에 Volunteer 주에서 승리했고, 고어는 고향 주에서 16번의 강력한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이 주가 마지막으로 경쟁했던 해는 2000년으로, 공화당의 조지 W. 부시가 고향 주에서 고어를 4% 차이로 이겼습니다.

이 주는 점차 공화당의 요새가 되었고, 민주당은 대선 주기가 시작되기 수년 전에 이 주를 양보해야 했습니다. 민주당 버락 오바마가 2004년 존 케리보다 2008년에 더 나쁜 성적을 거둔 두 주 중 하나였습니다(다른 하나는 아칸소주 광화문).

이러한 선거의 무관심은 테네시 주민들에게 매우 불리합니다. 대선 후보들은 약 15개의 결전 주에서만 선거 유세에 시간을 보냅니다(뉴욕시, 시카고, 로스앤젤레스의 블루칩 모금 행사는 제외). 그들은 지정학적 위치 때문에 매우 엄선된 유권자 그룹의 우려 사항을 다룹니다. 후보들은 플로리다의 쿠바계 미국인 투표의 영향으로 쿠바에 대한 무역 제재를 다루어야 합니다. 그들은 네바다가 변동 주이기 때문에 라스베이거스의 압류 위기를 다루어야 합니다. 그들은 오하이오와 펜실베이니아의 선거 전장에서 산업의 선거적 힘 때문에 세계화가 철강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말해야 합니다.

테네시주의 경우, 불행히도 후보자들은 지난 10년 동안 테네시주의 15만 개 이상의 제조업 일자리 감소, 멤피스의 폭력 범죄, 주의 담배 농장주들의 곤경을 해결하는 데 이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통령이 취임하면 이러한 문제에 덜 익숙하고 이를 해결할 유권자적 인센티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 주지사 짐 에드거(일리노이주 공화당)는 “선출직에 있는 사람들은 선거 운동을 할 때 배운 것을 기억합니다. 후보자들이 스윙 주뿐만 아니라 모든 주에서 선거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이처럼 다소 우울한 그림에도 불구하고, 테네시 유권자를 실제로 중요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국 인기 투표 계획은 주 간 협약으로, 참여하는 주들은 주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가 아닌 전국 인기 투표의 승자에게 선거인단을 할당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 협약은 충분한 주(대선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270개의 선거인단을 구성)가 참여하기로 동의하면 발효됩니다. 현재 8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가 협약을 비준하여 132개의 선거인단을 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