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셔 케이터링

로스앤젤레스 윌셔 대로(Wilshire Boulevard) 중심부에 위치한 Cafe of Paris는 아침과 점심 시간에 영업하는 프랑스식 코셔 카페 겸 레스토랑입니다. 우리는 MSG가 없는 신선하고 맛있는 수프, 키슈, 아침 샌드위치, 파니니, 샐러드, 그리고 프랑스 페이스트리 셰프이자 주인이 준비한 놀라운 홈메이드 페이스트리와 디저트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뉴를 확인하세요 홍대 케이크.

로스앤젤레스, 헐리우드, 비벌리힐스 지역은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유대인 요리사를 찾고 계십니까? 카페는 다음 비즈니스 회의, 개인 행사에 케이터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Brit Mila 또는 Bar Mitsva의 아침 및 점심 케이터링 메뉴를 확인하세요.

카페스토리는 원래 러브스토리입니다.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이야기,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기로 결정한 유리와 타미.

프랑스 출신의 유리, 벨기에 출신의 타미는 2006년 로스앤젤레스에서 만났습니다(결국 결혼하여 어린 벤을 낳았습니다).

유리는 프랑스에서 명문 페이스트리 공부를 마친 후 2006년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하여 제빵사 겸 페이스트리 셰프로 기업에서 일했습니다. 이는 그가 현재 유명한 프레첼 찰라(Pretzel Challah)로 로스앤젤레스 타임스(Los Angeles Times)에 소개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Tamy는 음식에 대한 그의 열정을 따라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한 가지 생각을 염두에 두고 카페를 열었습니다. 바로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건강한 맛을 가미한 최고의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Gustavo는 Le Clafoutis, Anisette, Comme Ca와 같은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유명한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일한 레스토랑 셰프입니다. 그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놀라운 프랑스 요리와 코셔 요리를 만들고 재현합니다.

카페에서는 Yuri와 Gustavo가 주방을 맡고, Tamy는 집 앞을 맡고(말도 합니다!) 모두 고객에게 최고의 음식과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 식사, 배달 또는 픽업이 가능한 코셔 메뉴를 아래에서 찾아보세요. 우리는 대부분의 주문에 대해 지역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지금 전화해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