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턴 – 저녁에 화장실에 가거나 어둠 속에서 텐트를 치기 위해 멋진 손전등을 챙기는 것을 기억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메인주의 숲으로 캠핑 여행을 가면서 랜턴을 챙기는 것을 잊어버렸고, 오후 7시 30분쯤 어두워지면 우리의 활동은 캠프파이어 주변에만 국한되었습니다 포천글램핑.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불 주위에 마시멜로를 굽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는 카드나 보드 게임도 하고 싶었는데 손전등으로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물통 – 트레일러가 있는 경우 물 연결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텐트 캠핑을 하려면 물을 길으러 어딘가로 가야 하고, 냄비를 가지고 10번의 여행을 가는 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플라스틱 물통은 저렴하고 온라인이나 야외 상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방수포 – 요즘 일부 사람들은 대피소 텐트를 꾸리지만 대부분의 경우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해 피크닉 테이블 위에 덮개가 필요합니다. 먼저, 캠핑을 하는 동안 어느 시점에 비가 올 것이라고 가정해 보세요. 그렇다면 모닝 커피를 만드는 동안 젖지 않도록 방수포를 묶을 수 있는 나무가 있는 캠프장이 있기를 바랍니다.
공기 펌프 – 저는 사람들이 영원히 빌려 쓰는 에어 매트리스용으로 훌륭한 공기 펌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더 두껍고 스웨이드 커버가 있거나 다양한 기능을 갖춘 훌륭한 에어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매트리스를 멋지고 세게 부풀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값싼 펌프를 구입합니다.
주전자 또는 냄비 – 캠프용 스토브를 챙기는 것을 기억하셨는데, 캠핑할 때 가져가는 주전자와 냄비가 있습니까? 집에서처럼 플러그만 꽂을 수 없기 때문에 모닝 커피, 차 또는 오트밀을 마실 때 주전자가 필요합니다. 냄비 외부가 검게 변할 수 있으며 포장 등으로 인해 약간 부딪힐 수 있으므로 캠프장용 세트가 필요합니다.
텐트와 수면과 함께 잊어버리기 쉬운 몇 가지 캠프 필수품은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