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도하에서 미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 2020

메뉴는 대부분 화염에 구운 고기와 혼합된 녹색 채소가 혼합된 중부 동부 요리였습니다. 나의 호스트이자 카타르 대학의 건축가인 Mohammed Alsayed는 치킨과 햄버거 케밥의 혼합, 그리고 타볼리, 후무스, 혼합 야채의 그린 플레이트, 혼합 야채와 가지의 요구르트 서빙을 포함한 혼합 야채의 혼합 배열을 제안했습니다. 비용은 개인당 6달러 미만으로 매우 합리적이었습니다. 음식이 전달되는 동안 풍기는 냄새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영양 자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이고 맛이 좋았습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이 간단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만든 식당은 풀브라이트가 카타르를 방문하는 동안 우리가 가장 사랑받는 식당으로 변했습니다. 특히 치킨 코프타(Chicken Kofta)로 구성된 치킨 코프타(Chicken Kofta) 샌드위치를 ​​최대한 활용하면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피타 빵이 들어있어 도하 최고의 해피아워로 꼽힙니다 . 두 가지 모두 뜨겁고 지글지글하게 제공되었으며, 식욕을 돋우는 맛으로 놀라울 정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훨씬 개선된 공기, 혜택 및 비교 가능한 메뉴를 갖춘 다양한 식당이 있었지만 어떤 식으로든 터키 중심 식당은 금요일 브런치 도하 의 맛과 관련하여 가장 사랑받는 곳으로 남아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간단히 테이크아웃을 준비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길 건너편에 또 다른 식당인 알 부카리(Al Bukhari)가 있었는데, 우리는 한 번 지나갔습니다. 그들은 상인방 수프로 매우 잘 알려져 있으며 어떤 시도에도 불구하고 정당합니다.

비교 가능한 메뉴를 제공하면서도 훨씬 더 풍부한 느낌을 주는 식당 중 하나는 Almajlis Al-Arabi입니다. 2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하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이지만 , 몇 가지 사정으로 우리가 갔던 곳은 도하의 고급 쇼핑 센터인 관심 장소 몰에서 짧은 거리에 있었습니다.

문제는 계속 주차할 곳을 찾는 일이었습니다. 도하는 짧은 기간 동안 엄청난 양의 개발을 했으며 정차는 도시 전체, 특히 쇼핑몰에서 매우 골치 아픈 문제로 변했습니다. 이 식당을 모두 몇 번 방문한 후, 우리는 똑같은 바비큐 케밥 주제에 다소 지쳤습니다. 다른 Fulbright 연구원의 제안에 따라 우리는 Caravan이라는 인도 식당을 허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군대 식당은 Salwa Road의 법원에 있습니다. 광장에는 피자헛, 판다로사, 스타벅스 등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중지 문제와 싸운 후 우리는 식당으로 돌아갔습니다. 통로는 매력적이었고 서양식 재료를 입은 인도 호스트가 우리를 테이블로 안내하고 불꽃을 켜고 우리를 스모가스보드로 안내합니다.

20~30가지의 생계가 가능한 넓은 방입니다. 어쨌든 우리에게 있어 스모가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