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변화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치과 임플란트이다. 30년 전에는 그들은 “돌팔이”로 간주되었습니다. 이제 이는 상실된 치아 중 하나 또는 전체 입을 교체하기 위한 “최적 표준”입니다 노원치과.
대부분의 치과의사들은 임플란트가 첨단 진료 기술의 훌륭한 사례로 등장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임플란트는 환자의 상실된 자연치근을 대체하는 인공치근입니다. 사고, 잇몸 질환 또는 기타 외상 경험으로 인해 위쪽 손이나 아래쪽 턱에 하나 이상의 치아를 잃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치료 옵션이 됩니다. 치아가 하나 또는 두 개 상실되었거나 치아 전체가 상실된 경우에도 이 에이스 치과 기술은 치아 교체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술, 새로운 임플란트 디자인, 새로운 절차로 인해 지속적으로 임플란트 사용이 더 빠르고, 쉽고, 더 안정적이고, 저렴해졌습니다.
틀니는 30년 이상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오래 전부터 치아 임플란트는 치아가 모두 상실된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치료 옵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치를 능가했습니다. 고정식 및 탈착식 브릿지는 한때 하나 또는 몇 개의 상실된 치아를 돌보는 표준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품질이 아닙니다. 이제 단일 유닛 임플란트는 상실된 치아 중 하나 또는 일부를 대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시술은 남은 치아에 손상을 주지 않고 완료됩니다. 이는 향후 치과 교정에 대한 요구 사항과 그에 따른 불편함 및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치과 임플란트 식립과 재건에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즉시 부하(immediate load)이고 다른 하나는 지연 부하(delayed load)라고 합니다. 즉시 부하 기술을 사용하면 임플란트가 식립되는 것과 비슷한 날 하나 이상의 치아 임플란트 위에 치아가 만들어집니다. 4가지 기술 모두 즉시 로딩의 예입니다. 남아있는 나쁜 치아를 제거하고 임플란트를 삽입한 후 환자는 새로운 자연스러운 모습과 제거할 수 없는 치아가 작동하는 상태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지연 로딩은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두 개의 치아만 교체해야 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힘 및 응력 벡터와 관련된 생명 공학 개념으로 인해 단일 임플란트가 로드되기 전 4~6개월 동안 통합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단일 치아 지연 프로토콜의 표준 예외는 앞니가 실수로 상실된 경우입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가능하면 남아있는 치근을 조심스럽게 제거하고 임플란트를 식립한 후, 한 약속된 임플란트 위치에 임시 크라운을 씌워줍니다. 씹을 때 이 임시 치관이 다른 치아와 접촉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것이 가능하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면 매우 성공적이며 환자는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며 떠날 수 있습니다. 이는 앞니에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 이유로 뒷니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서로 맞물리게 되면 앞니가 서로 닿지 않으므로 뒷니보다 앞니 임플란트에 압력이 덜 가해집니다.
우발적인 앞니 상실은 외모에 갑작스럽고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므로 즉각적인 임플란트 식립 및 로딩과 관련된 약간 증가된 위험(약 5%)을 정당화합니다.
따라서 자연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원하는 경우 지연 또는 즉시 로딩이 옵션이 될 것입니다. 숙련된 휴스턴 치과의사가 모든 방법의 장단점을 귀하와 논의하여 귀하가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