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Google 광고 회사를 고용하는 방법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Google 광고 회사로부터 도움을 받을 생각이라면 제대로 조사한 다음 귀하의 업무에 참여할 사람을 구하십시오. 여기에는 귀하의 요구 사항과 사양에 완벽하게 맞는 기관으로 선택 범위를 좁힐 수 있도록 이러한 기관에 물어봐야 할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광고영상업체.

정말 회사인가요?
실제로는 에이전시가 아니라 두 사람이 팀을 이루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꼭 해야하는 중요한 연구입니다. 사람들은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전문가 팀을 갖춘 효율적인 회사라고 믿기를 바랍니다. 풍부한 경험과 대규모 인력을 갖춘 Google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계정이 어떤 시점에도 무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단독으로 작업하고 AdWords에 대한 완전한 기술 노하우를 갖고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효과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놀라운 전문가가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는 거의 발견되지 않는 예외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
이것은 중요한 질문이며 이상적인 대답은 클릭당 지불에 대한 전문성이 있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웹 디자인, 소셜 미디어 등의 작업도 수행하는 경우 이는 분명한 위험 신호이므로 주의하세요. 다중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부 회사에서는 비록 부차적인 것일 뿐이지만 PPC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귀하의 캠페인에 대해서만 PPC를 전문으로 하는 대행사를 구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더 일찍 일했습니까?
대답이 그렇지 않은 경우, 바로 거기에서 거래 차단기가 됩니다. 그들이 귀하의 분야에 경험이 있다고 말하는 경우는 아닙니다. 또한 이 시점에서 구체적인 참고자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보고되나요?
이 질문에 대한 가장 좋은 답변 중 하나는 귀하의 분석 계정과 AdWords 계정을 연결하고 다른 트래픽 정보의 맥락과 함께 결과를 보고한다는 것입니다.

그 후 알아야 할 또 다른 핵심 사항은 보고 주기 유형과 전달 형식이 무엇인지입니다. 그들은 매주, 매월, 매년 또는 귀하가 결정하는 언제든지 필요한 분석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계정 관리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귀하와의 초기 의사소통에서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일부 중요한 정보를 보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도 특이한 시나리오는 아닙니다.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물어보고 임시적으로 계정을 관리하지 않는지 알아야 합니다.

결론
위 질문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고 그들이 귀하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다는 강한 본능을 가지고 있다면 이 회사가 귀하에게 올바른 선택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