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하는 방법

좋은 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하면 쉽게 단백질 공급원을 얻을 수 있으므로 신체에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변형이 있고 각각 품질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알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하면 더 쉬워집니다 다이어트보조제.

당신이 그것을 취할 때

단백질 파우더를 섭취할 계획이라면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운동 후 바로 드시려면 소화가 잘 되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분리유청 단백질 분말은 일반적으로 말토덱스트린이나 포도당과 같은 탄수화물과 결합되어 포도당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 식사와 함께 드실 경우에는 카제인 단백질분말 등 신체가 분해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섭취하세요.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는 방법

물, 우유, 주스, 심지어 음식에 단백질 파우더를 혼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특정 분말은 특정 물질과 더 잘 혼합되므로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리뷰를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맛이 나는 분말을 선호한다면 다양한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칭찬과 잘 섞고 싶은 것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맛을 결정하십시오. 맛이 싫다면 아마 훨씬 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

단백질 파우더를 마시는 목적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 목표가 지방 감량이라면, 22~26그램의 완전 단백질이고 90~110의 최소 칼로리를 포함하는 분말이 필요할 것입니다.

* 근육을 키우는 데 더 관심이 있다면 더 많은 칼로리를 함유한 분말을 원할 것입니다. “체중 증가제” 단백질 파우더는 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