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을 위한 일본식 재료

광고 초밥의 기본 재료

초밥 레시피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복잡하지 않습니다. 초밥 레시피에는 재료가 너무 많지 않습니다. 땅의 주요 재료는 초밥 쌀로 만든 소스로, 롤을 성형합니다. 초밥 소스는 쌀 식초, 간장, 설탕으로 구성됩니다. 때로는 와사비로 양념한 쌀 – 멋진 녹색을 띤 일본산 양고추냉이. 또한 와사비는 양념으로 초밥과 함께 제공됩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초밥을 만들 때 중요한 것은 얇게 눌러 만든 해초인 노리입니다. 가볍게 적시거나 증기 위에 올려놓고 밥과 속을 싸서 먹습니다.

전통적으로 그리고 올바르게 절인 생강 한 조각을 먹는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맛보는 것 사이에. 그의 재산은 입을 상쾌하게 하고 맑은 하늘은 일본 요리로 높이 평가받습니다.

또한 초밥과 함께 작은 찻주전자와 간장을 닮은 접시가 제공되었습니다. 먹기 전에 초밥을 담그기로 했습니다. 짜릿함을 위해 간장과 와사비를 희석할 수 있습니다. 꽤 맛있는 맛입니다.

옛날 일본은 쌀 귀라고 불렸습니다. 이는 이 문화가 일본에서 약 2,500년 전에 시작되었고, 이 역사적 사건이 일본 요리의 탄생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고한”(일본어로 쌀)은 일본 요리의 핵심 요소입니다. 이 나라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700종의 쌀 중 44종이 재배됩니다. 일부 일본 쌀의 특징은 끈적거림입니다. 이러한 쌀을 준비할 때 덩어리로 잘 달라붙어 젓가락(젓가락)으로 먹기 쉽습니다.

일본 쌀 – 이것은 그가 하루에 2~3회 먹는 주요 식품입니다. 그들은 쌀이 건강을 유지하고 장수를 가져다 준다고 믿습니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통계에 따르면 일본인은 심혈관 질환을 앓을 가능성이 유럽인보다 훨씬 낮습니다.

또한 쌀로 만든 일본 맥주, 소주, 사케. 사케는 수십 년 동안 숙성되었으며 요새는 16-18°로 좋은 셰리 맛과 비슷합니다. 소주는 특별히 세련된 맛은 아니지만, 이것은 더 강한 쌀 와인 사케가 될 것입니다.

두부

두부는 기원전 3세기 중국에서 유래되었으며, 당시에는 “두부”라고 불렸습니다. 당시의 두부 조리법은 오늘날 우리가 먹는 두부와는 매우 달랐습니다. 먼저 콩에 물을 채우고 완전히 부풀어 오르면 펄프로 갈아서 만들었습니다. “두유”를 받고, 가열한 다음 약간의 바닷소금을 더했습니다(바닷소금은 때때로 주조물에서 대체됩니다!). 이 때문에 콩 단백질이 응고되고, 생성된 덩어리는 과도한 수분을 제거하기 위해 압력을 가해 로질리합니다.

두부는 모양과 경도가 다양합니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키누고시와 모멘입니다. 첫 번째는 부드럽고 두 번째는 단단합니다. 키누고시는 다양한 수프에 더 적합하고 모멘은 모든 종류의 음식에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제품과 완벽하게 결합되기 때문입니다. 두부의 단백질 함유량은 질감과 육즙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밀도 두부는 단백질이 더 많습니다. 단단한 모멘의 또 다른 장점은 자르기 쉽고 모양이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사실 부드러운 두부는 숟가락으로 반죽하거나 블렌더로 갈아서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두부는 대형 슈퍼마켓의 콩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