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에 관한 다양한 연구

스시는 맛있는 음식이다. 일본은 세계에서 스시를 먹는 주요 국가입니다. 일본에서는 스시를 먹는 사람이 건강을 지켜주는 신성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 여성들은 스시를 삼시세끼로 여기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건강합니다.

현재 일본을 제외하고 다른 많은 나라에서도 스시를 먹고 있습니다. 생선 요리는 점점 더 국제적인 음식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초밥을 먹는 것이 건강일 뿐만 아니라 패션이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소비량으로 이어진다. 빅토리아 베컴, 셰릴 콜, 키이라 나이틀리 등 날씬한 연예인들은 모두 회 요리의 팬입니다  세부맛집.

그러나 최근 이 이론은 전복되고 있다. 영양학자인 Rachel Beller가 쓴 Eat To Lose, Eat To Win에 따르면 스시는 칼로리가 높습니다. 그녀는 해산물 요리로 구성된 ‘가벼운 점심’이 칼로리와 탄수화물의 과다 복용을 의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롤(작은 생선 조각과 아보카도, 지방이 많은 마요네즈가 포함된 둥근 롤 스시) 크랩 스틱(게처럼 보이고 맛이 나도록 맛과 색을 낸 가공 생선)으로 채워진 샌드위치 2개에 해당, 아보카도 조각과 약간의 야채. ‘Beller가 썼습니다.

“일반적인 생선 요리에는 290~350칼로리가 들어 있으며 탄수화물은 빵 4조각의 2.5배에 해당합니다.”라고 그녀는 결론을 내립니다. 그녀는 건강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녀의 친구 James는 생선 한 부분의 무게가 140g이어야 하지만 평균적으로 캘리포니아 롤이나 니기리(생선이 위에 균형 잡힌 쌀) 조각의 생선 무게는 5g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140g 분량에 도달하려면 28조각을 먹어야 합니다. 채식 품종이 포함된 혼합 생선 요리 상자를 선택하는 경우 그 이상을 먹어야 합니다.”

벨러의 생각에 그것을 먹는 것은 자살과 같습니다. 해물회 요리를 세 끼 식사로 먹으면 신체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원료인 수산물은 해양오염으로 인해 심하게 오염되고 있다.

이 연구에 반해, 스시 팬인 일부 사람들은 식습관 변화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초밥을 적당량 먹을 것입니다. Nike Free Run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옹호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알맞게 먹는 것을 호소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