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기저귀 가방에 대한 5가지 고려 사항

이러한 선택을 더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아기: 여자아이/남자아이인가요, 아니면 혼혈인가요? 많은 엄마들이 그곳에서 이런 선택을 합니다. 이성 아이가 있으면 나중에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 뜻이라 팬은 아닙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매우 유치한 색상/패턴이므로 일부 의상과 비명을지를 수 있습니다 슈퍼대디.

먼저 살펴보세요. 가장 먼저 물어봐야 할 질문 중 하나는 내가 누구/무엇을 구매하는지입니다. 내 아기의 성별에 맞춰서, 내 유모차를 섞어서, 부모님이 함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내 스타일에 맞춰서 사용하고 싶어요.
엄마 못지않게 아빠에게도 어울리는 다양한 가방을 선택하세요. 특히 시중에 판매되는 기본 가방의 개수에 맞춰 활용 가능한 옵션입니다. 이런 종류의 가방이 안타깝다고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과 닮아 있으면서도 동시에 누구도 아닌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100% 실용적이고 경제적입니다. 이런 종류의 가방은 즐거움과 독창성보다는 수익성에 더 중점을 둡니다.
고품질의 소재, 스티치, 깔끔한 디테일을 갖춘 아름다운 가방, 여성(또는 남성)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매우 여성스러운 기저귀 가방이 시장에 점점 더 많이 나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공급품은 다양하지 않습니다. 아기를 데리고 있을 때 사용하는 가방이 아니라 아기 전후에도 사용하는 가방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천 기저귀에 가장 적합한 기저귀 가방을 선택하세요

천 기저귀 가방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머니 수: 이는 특히 여자아이에게 중요합니다. 외부 포켓은 손에 넣고 싶은 제품을 넣는 데 사용되며, 가방 안에서 분실될 수 있습니다.

겉감의 합지 여부. 실제로 점점 더 많은 천 기저귀 가방이 얇은 방수 필름으로 덮여 있어 물티슈로 가방 외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방을 오랫동안 아름답게 유지하고 아기를 낳을 때 낭비할 시간이 없으므로 가장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것을 선택하세요.
가방의 크기. 이는 자녀의 나이와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제로 아이가 태어날 때 기저귀가방을 사는 것과 2/3세가 되었을 때 기저귀가방을 사는 것은 서로 다릅니다. 실제로, 태어나자마자 아기는 하루에 6~7번 옷을 갈아입어야 합니다. 달리, 2/3세 어린이는 하루에 3/4번 교체되며, 층별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모유 수유를 하거나 젖병을 주는 경우, 모유 수유하는 엄마는 모유 수유를 하지 않는 엄마보다 공간이 덜 필요합니다. 물론, 쌍둥이가 있는 경우 두 개의 가방을 가져가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작은” 가방을 가져가지 않을 것입니다.

어깨 끈, 손잡이 또는 뒷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처음에는 깨닫지 못하지만 기저귀 교환 가방은 금방 무거워지고 아기를 더 많이 안고 다니면 지치게 됩니다. 따라서 손잡이가 편안한 가방을 예상하고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