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파티를 먹는 사람들에게는 차파티를 만들고 보관하는 과정이 까다롭습니다. 차파티가 부드럽지 않으면 조각을 깨물기 어려울 것입니다. 오랜 시간 여행을 해야 하고 아침에 도시락에 차파티를 넣어야 할 때 상황은 더욱 좌절스러워집니다. 차파티를 부드럽게 보관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어떤 방법을 따라야 할지 궁금하신가요? 다양한 기술을 실험해 보고 편리하다고 생각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당뇨병 환자를 포함하여 이 인도 빵을 포함하는 식단을 따르고 싶어 하는 사람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오랫동안 부드럽고 따뜻하게 보관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서면 메이드카페.
부드러운 차파티를 위한 첫걸음
차파티를 오랫동안 부드럽게 유지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만드는 과정을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지근한 물로 반죽을 반죽하거나 우유와 물을 섞어서 풀카를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식사 직전에 차파티를 만들 시간을 찾을 수 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은 오늘날 구할 수 있는 기성품 차파티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우유와 물 외에도 반죽에 두부나 약간의 으깬 감자를 넣어서 절대적으로 맛있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파티를 만드는 데 필요한 열
차파티를 만드는 데 필요한 열의 양도 부드러움을 결정합니다. 열을 더 많이 가하면 만들 때 딱딱해집니다. 반면에 열이 적으면 차파티가 제대로 익지 않고 먹을 때 맛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로티를 만들 때는 중간에서 높은 열을 가하고 열의 양을 조절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어야 합니다. 기성품 차파티의 경우 온라인에서 소스를 찾고 배달 서비스를 확인하여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차파티를 만드는 데 자신이 없다면 외부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서비스 제공자의 신뢰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죽의 일관성
이것은 맛있고 부드러운 차파티를 만드는 데 고려되는 또 다른 사항입니다. 적절한 양의 물을 추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물을 추가하지 않으면 반죽이 딱딱해집니다. 반면에 너무 부드럽게 만들 수도 없습니다. 느슨한 반죽은 차파티를 펴는 데 사용된 표면에 달라붙습니다. 반죽을 반죽한 후 약 30분 동안 그대로 두어 차파티를 만들기에 딱 맞게 만들어야 합니다. 반죽을 젖은 천으로 덮어 차파티를 부드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반죽을 펴는 동안 가장자리를 중앙보다 얇게 유지하여 부드러움을 더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
차파티를 준비한 후 뜨거운 캐서롤에 옮겨서 부드러운 천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차파티를 운반해야 하는 경우 올바른 용기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차파티를 운반하기 위한 특수 상자가 제공되므로 오랫동안 보관하고 배고플 때마다 맛있는 차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