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나처럼 자동차 고장에 대해 편집증적이라면, 모든 작은 소음, 모든 진동, 모든 냄새가 당신을 당황하게 만들 것입니다. 최근에 나는 편집증에 대한 답을 찾았습니다. 이제 많은 대리점에서 차량 서비스를 받을 때 무료 건강 검진을 제공합니다.
Mazda는 내가 Essex에서 Mazda 부품을 구입했을 때 나의 3살짜리 Mazda 6에 대해 무료 건강 검진을 실시했습니다. 브레이크, 타이어, 서스펜션, 스티어링, 조명 등 33개 항목을 육안으로 점검한다 양주건강검진.
보고서와 같은 신호등을 생성하며 확인하는 모든 항목은 녹색, 황색, 빨간색의 3가지 클래스로 분류됩니다.
* 녹색: 모든 것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 황색: 곧 작업이 필요함 – 다음 예정된 방문 전
* 빨간색: 긴급 작업 – 위험하거나 불법이거나 결함이 있는 작업
다행히 빨간색 카테고리에는 항목이 없었습니다. 내 앞 타이어 2개는 황색 카테고리에 속해 있어서 안전한 쪽으로 교체했습니다. Mazda는 또한 결함이 있는 품목이 있는 경우 수리 작업에 대한 포괄적인 견적을 제공합니다.
안전 점검을 마친 후 어쨌든 몇 달 동안 편집증은 진정되었습니다! 현대 자동차에는 전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너무 많고 결함을 사전에 예방할 수 없습니다. 고장과 큰 수리 비용을 피하는 유일한 방법은 정기적으로 평판이 좋은 정비소에서 자동차 정비를 받는 것입니다. 메인 딜러.
겨울이 다가오면 나는 더욱 편집증에 빠지겠지만 적어도 내 차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