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들어가 갓 구운 음식의 기분 좋은 냄새를 맡아 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여름의 첫 비가 내린 후 들판을 산책하고 몇 년이 지나도 새로 젖은 풀 냄새를 기억하시나요? 우리의 가장 가슴 아픈 감각 중 하나인 후각의 힘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모두가 좋은 냄새를 원하고, 집에서 신선하고 깨끗하며 아름다운 냄새가 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집에서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서 깨끗하고 상쾌한 냄새를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엘지정수기렌탈.
애완동물:
우리는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은 우리 가족의 일부이지만 때로는 애완 동물로 인해 집에서 약간 애완 동물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생쥐, 햄스터 또는 애완용 쥐와 같은 작은 생물을 위한 우리는 공기 중에 빠르게 자극적인 냄새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설치류 케이지 팁:
지시에 따라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우리 안에서 음식이 오래되거나 냄새가 나도록 두지 마십시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톱밥(또는 케이지를 덮는 데 사용하는 기타 재료)을 교체하십시오.
격주로 케이지를 비우고 다목적 표백제로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모래 포장에 모든 냄새를 흡수한다고 규정되어 있어도 고양이의 화장실은 쉽게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 안의 모래는 정기적으로 교체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희석액으로 상자를 청소해 주세요.
개:
일주일에 한 번 두꺼운 표백제 용액으로 강아지 그릇을 씻으십시오.
침구를 격주로 세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