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레스토랑 스타일의 Dal Makhani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Dal makhani는 검은 렌즈콩(lali dal 또는 urad dal이라고도 함)과 강낭콩(힌디어로 rajma라고도 함)으로 만든 펀자브(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법입니다. 이것이 최고의 달마카니 레시피입니다. 아주 적은 재료로 집에서 달 마카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재료는 가까운 상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보관도 쉽습니다.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아주 쉬운 달마카니 레시피입니다. 달 마카니 레시피를 위해서는 압력솥을 사용하여 달과 라즈마를 끓여야 합니다. 요리에 레스토랑 맛을 더해주는 향신료. 크림과 버터는 이 요리에 큰 변화를 줍니다. 크림과 버터는 달 마크니에 맛있는 맛을 선사합니다. 집에서 만든 버터와 크림을 사용해도 됩니다. 여기서는 아물소금버터를 사용하고 있어요. 요리의 풍성함은 버터와 크림에서 나옵니다  논현 술집.

버터와 크림을 적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요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은 인도 전체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달입니다. 펀자브에서는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사람들은 난과 함께 이 달 마카니를 먹고 오이, 양파, 토마토, 비트 뿌리, 당근, 무와 같은 샐러드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요리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우리의 단계를 따라 이 쉬운 달마카니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 레시피를 따라했고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내 요리법을 좋아합니다. 천천히 요리하면 레시피에 더 많은 맛이 더해집니다. 소량의 가스리 메티가 레시피에 큰 차이를 줍니다. kasuri methi가 없으면 건너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터와 크림은 지방이 좋기 때문에 살이 찔 걱정은 하지 마세요. 단백질 함량이 높습니다. 달 마카니는 냉장고에 1~2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만들던 대부분의 달은 마소르 달(lal dal 또는 빨간 렌즈콩), arhar dal, chana dal 및 Moong dal과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아주 좋은 경우에만 만드는 달 마카니만 있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는 이 특별한 요리를 아주 좋아합니다. 저와 엄마는 특별한 날이나 축제 때마다 이 요리를 만듭니다. 그녀가 나에게 이것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줄 때마다 나는 이 요리를 혼자 먹어보고 달이 무엇을 태웠는지 추측한다. 그러다가 2~3번 시도한 후에 이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온 가족이 함께 먹습니다. 함께 먹으면 함께 사랑이 자라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쉬운 달마카니 요리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