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을 제거하는 천연 얼굴 팩 5가지

주름과 잔주름은 노화나 태양의 자외선 노출 등의 이유로 얼굴에 흔히 발생합니다. 요즘에는 노화의 징후를 줄여준다고 주장하는 많은 미용 제품과 크림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꾸다대구본점.

그러나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이러한 미용 제품 중 상당수가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뭄바이에서 피부 치료를 받는 것 외에도 건강하고 빛나며 젊은 피부를 얻기 위한 자연 요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피부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놀라운 홈메이드 얼굴 팩 5가지를 소개합니다. 한번 보세요.

홈메이드 페이스 팩 #1 – 레몬 주스와 달걀 흰자

달걀 흰자에 함유된 단백질이 피부를 조여주어 주름을 줄이고 탄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릇에 달걀을 깨뜨려 노른자를 제거하고 흰자를 5분간 섞으세요. 그런 다음 달걀 흰자에 레몬즙 1티스푼을 첨가합니다. 팩을 부드럽게 펴 바르고 15~20분 후 미온수로 씻어냅니다.

홈메이드 페이스 팩 #2 – 애플 페이스 팩

비타민 A, C, E는 사과에서 발견되는 항산화제 중 일부이며 더 젊은 피부를 얻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항산화제는 조기 주름 발생도 예방합니다. 사과를 삶아 식힌 후 씨를 제거한 후 으깨어 반죽을 만들고, 반죽에 분유와 꿀을 넣어 반죽한다. 이 팩을 바르고 15~20분 후 찬물로 씻어냅니다.

홈메이드 페이스 팩 #3 – 꿀과 파파야 팩

비타민 A, C, E는 파파야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파파야와 꿀이 함유된 팩을 사용하면 검버섯, 주근깨 등 노화의 징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파파야를 으깨서 페이스트를 만든 다음 꿀을 첨가하세요. 페이스트를 바르고 15~20분 후 물로 씻어냅니다.

홈메이드 페이스 팩 #4 – 레몬 앤 허니 페이스 팩

레몬즙은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합니다. 꿀은 피부의 수분 보존 능력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몬즙과 꿀을 한 스푼씩 섞어 얼굴에 바르고 15~20분 후 찬물로 씻어냅니다.

홈메이드 페이스 팩 #5 – 오이 페이스 팩

오이에 존재하는 항산화제는 주름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선한 오이 껍질을 벗겨 잘게 갈아준 후, 갈은 오이 그릇에 레몬즙 1티스푼과 달걀 흰자 1개를 부어서 섞습니다. 이 혼합물을 얼굴에 바르고 15~20분 후 따뜻한 물로 씻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