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음료 커피에 대한 사실

광고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커피 한 잔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그 잔 없이는 깨어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추가 제품과 종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추세를 막는 것은 없습니다. 발견된 날부터입니다. 에스프레소가 처음 소비된 곳은 아프리카였습니다. 염소 치는 사람이 염소들이 열매를 먹고 꽤 우스꽝스럽게 행동하는 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그는 직접 열매를 먹어보고 매우 상쾌하다고 느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이 문구는 빠르게 퍼져나갔고 곧 이 열매는 아라비아 반도에서 재배되었습니다. 현재 가장 큰 에스프레소 생산국인 브라질은 1700년대에 커피를 재배하기 시작했고 유럽에서는 1600년대에 출시되었습니다. 1901년에 인스턴트 에스프레소가 발명되었고 1903년에 카페인이 제거되었고 1938년에 동결 건조되었습니다. 현재 커피는 석유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상품입니다.

충격적으로 들릴지 몰라도 통계에 따르면 평균적인 사람은 1년에 10kg 이상의 에스프레소를 소비하고 미국 인구의 약 절반이 이 음료를 마신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연간 소비량은 4,000억 잔 이상입니다! 대부분 아침 식사 때 소비하고 35%는 블랙 커피를 선택합니다. 차는 원래 가장 인기 있는 음료였지만 에스프레소가 이를 대체한 듯합니다. 특히 보스턴 티 셀러브레이션 이후로 차 대신 에스프레소를 마시는 것이 매우 애국적인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콜롬비아와 브라질은 전 세계 에스프레소의 ¾를 생산하며 주로 그곳에서 손으로 따서 만듭니다. 열매의 씨앗이며 볶지 않은 에스프레소는 최대 2년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커피는 볶은 직후에 마시면 가장 맛있습니다. 볶으면 맛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냉장 보관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는 것처럼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볶은 커피가 다른 음식의 맛을 쉽게 흡수하기 때문에 맛이 이상할 수도 있습니다.

커피콩은 다양한 품종과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재배 환경은 커피의 풍미에 영향을 미칩니다. 약 130kg의 녹색 에스프레소콩을 생산하려면 아라비카 덤불 100그루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커피는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커피에는 항산화제와 미네랄이 들어 있어 어떤 질병이든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커피를 마시면 당뇨병과 파킨슨병의 위험이 감소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충치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박테리아와 싸우는 성분이 있습니다. 항산화제 중 일부는 대장암을 예방하는 효소를 자극합니다. 우리 모두는 에스프레소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경계심을 유지하고 더 잘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기관지를 확장하여 천식 증상을 완화하고 경직성 두통을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