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해야 할 구강 위생 습관 – 5 In And 5 Out

광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끗하고 건강한 미소를 원하지만, 모든 사람이 이를 달성하기 위한 필요한 단계를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호주 치과 협회는 치과 건강 교육 부족을 수감자 구강 관리 필요성의 기여 요인 중 하나로 나열했습니다. 구강 건강 지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하는 것은 모두 지식 기반을 구축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적용해야 할 구강 위생 습관의 5가지 장점과 5가지 단점입니다 노원치과.

적응해야 할 구강 위생 습관의 5가지

하루에 두 번 솔질하세요
적절한 구강 관리의 시작은 하루에 두 번 양치질하는 것입니다. 부드러운 털이 있는 칫솔을 사용해야 합니다. 딱딱한 털은 법랑질을 닳게 하고 잇몸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불소가 들어 있고 호주 치과 협회에서 인증한 치약을 사용하세요.

안전한 칫솔질 기술을 사용하세요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잇몸선에서 45도 각도로 치아에 올려놓습니다. 칫솔을 앞뒤로 움직여 치아의 바깥쪽과 씹는 표면을 닦습니다. 2분 과정 내내 가볍게 누르고 혀도 잊지 마세요.

칫솔질 후 칫솔을 헹구세요.
칫솔모는 입과 주변 환경 모두에서 많은 미생물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흐르는 물로 칫솔모를 제대로 헹구십시오. 또한 칫솔을 정기적으로 교체하십시오.

구강청결제를 사용하세요
구강세정제는 입 속 박테리아 수를 줄이는 데 좋습니다. 또한, 사회적 약속이 있고 참석하기 전에 치실질과 칫솔질을 할 기회가 없을 때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6개월마다 치과를 방문하세요
집에서 적절한 구강 위생 루틴을 유지하더라도 정기 검진과 전문적인 세척을 위해 적어도 1년에 두 번은 치과를 방문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치과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면 입이 훨씬 편안해질 것입니다. 또한 충치와 기타 치과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응하기 위한 구강 위생 습관 5가지

치통을 무시하지 마세요
치통은 훨씬 더 큰 구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습니다. 통증을 무시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통증을 느낀다면 즉시 치과에 가십시오.

오래된 칫솔을 사용하지 마세요
오래된 칫솔은 둔하고 낡았으며 많은 해로운 박테리아가 있을 수 있습니다. 3개월마다 칫솔을 교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