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 올바른 근무 자세를 취해야 하는 이유!

광고 신은 재택근무를 신청했고 일자리를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일한 후 갑자기 근육 부위에 뭔가 따끔거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쩌면 허리가 아프거나 목이 아프거나 손목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통증은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하며,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더욱 심해집니다. 컴퓨터에서 작업할 때 구부정한 자세로 등을 구부리고 머리가 화면 쪽으로 튀어나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매일 계속한다면 뭔가를 주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해질 수 있습니다. 몸에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왜 우리는 훌륭한 작업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까?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부상, 불편함, 피로를 예방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주먹질과 같은 강한 충격만이 우리 몸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소한 불편함을 유발하는 일이라도 장기간 반복되거나 경험되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자세로 인해 나타나는 가장 흔한 결과는 후만증입니다. 후만증은 척추가 휘어져 허리가 굽어 호흡 곤란과 불편함을 느끼는 질환입니다 용인비상주사무실.

이제 적절한 작업 자세를 장려한다는 주제로 재택근무를 수행하면서 자세를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쉽게 기댈 수 있는 넓은 등받이가 있는 컴퓨터 의자와 놓을 수 있는 컴퓨터 테이블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눈높이에 가까운 모니터. 이 두 가지만으로도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자는 등받이를 지지하고 높이를 조절하여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신체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테이블은 작업 공간과 컴퓨터 위치를 관리합니다. 주변에 컴퓨터 의자나 테이블이 없다면 더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안을 찾아보세요.

어깨와 팔 자세를 향상시키려면 컴퓨터 키보드와 컴퓨터 마우스를 팔꿈치 높이 정도의 팔이 닿는 곳에 놓고 윗팔은 옆으로 편안하게 놓습니다. 적절한 손목과 손가락 자세를 취하려면 키보드를 입력하고 마우스를 사용하는 동안 손목을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손목을 위, 아래 또는 옆으로 구부리지 마십시오. 그리고 목과 눈의 피로를 줄이려면 모니터가 팔 길이 정도 되어야 합니다. 모니터를 정면 중앙으로 이동하고 화면이 정면에서 바로 보이도록 눈높이에 가깝게 배치합니다.

잘못된 자세 같은 것은 몸이 익숙해지면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이는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초기에 교정 조치를 취하면 재택 근무가 원활하게 진행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