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클 또는 소위 “아차르”는 인도인의 핵심입니다. 야채, 과일 또는 허브로 만든 피클은 다양한 향신료를 혼합하여 매콤하고 신맛이 나는 맛을 냅니다. 반면, 챠트니는 전혀 매콤하지 않고 달콤한 요리로, 메인 요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아차르는 메인 요리, 특히 로티, 파란타 또는 푸리와 함께 맛을 더하는 데 사용됩니다. 너무 매콤하고 신맛이 나고 짭짤하기 때문에 피클을 조금만 넣어도 로티나 푸리 또는 그것과 함께 먹는 음식의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아차르는 한 번 만들면 방부제 역할을 하는 기름을 사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지만, 챠트니는 신선하게 만들어서 1~2일 이내에 먹어야 합니다 리포좀글루타치온.
더 이상 추측하기 전에, 채트니와 아차르가 무엇인지, 미국 주부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두 가지 최고의 유형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망고 피클
생망고와 청고추로 만든 가장 매운 아차르입니다. 매콤할 뿐만 아니라 신맛도 납니다. 인도에서는 Aam ka achaar로 흔히 알려진 이 피클은 모든 펀잡 플래터에 항상 나오는 반찬입니다. 알루 파라타, 플레인 로티-사브지, 버터 난, 탄두리 요리 등 망고 피클은 필수입니다.
토마토 채트니
이것은 비타민과 글루타치온이라는 산화제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챠트니 중에서 가장 건강한 챠트니입니다. 망고 피클과 달리 토마토 챠트니는 맛이 달콤하고 주로 메인 식사를 마친 후 디저트로 먹습니다. 주요 재료는 토마토, 설탕, 소금, 물, 고춧가루, 커민 씨앗, 고수 씨앗입니다.
칠리 피클
이 피클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식사에 칠리가 없으면 불완전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피클을 시도하여 미뢰에 신랄한 맛을 더해야 합니다. 이 피클을 준비하는 데는 크기가 더 큰 특정 종류의 칠리를 사용합니다. 머스타드와 호로파를 갈아서 가루 혼합물을 만들고 칠리에 채워 독특한 맛과 본질을 제공합니다.
코코넛 채트니
이 챠트니는 도사, 이들리, 스마바르 바다, 우타팜과 같은 남인도 요리에 곁들이는 주요 요리입니다. 이 입맛을 돋우는 챠트니는 코코넛, 청고추, 땅콩으로 준비됩니다. 양념을 위해 겨자씨와 카레 잎이 첨가됩니다. 인도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이 남인도 별미의 열렬한 팬이 되었습니다.
위에 언급된 피클 외에도 모든 인도 가정에서 널리 조리하여 모든 식사에 보완적인 요리로 먹는 다른 피클과 아차르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Pudiney ki chutney, neembu achaar, coriander pickle, mixed fruit pickle 등이 포함됩니다. 비채식주의자에게는 특별한 피클, 즉 닭고기 피클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밥과 함께 먹습니다.
슬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