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뼈
잘라낸 고기나 뼈를 사용하는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고전적인 방법 중 하나는 끓여서 육수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육수에 정통 고기 맛이 더해지며 그레이비 소스나 기타 소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뼈를 끓이면 남은 고기가 뼈에서 제거되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동물 재활용 에 필요한 양이 절약됩니다 . 한 단계 더 나아가 뼈를 갈아서 뼛가루를 만든 다음 정원이나 화초에 유기 비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토마토 덩굴
이 기술은 훨씬 덜 상식적이지만 확실히 영리한 트릭이며 상업용 음식물 쓰레기 수거로 수거되는 일이 하나도 줄어듭니다! 토마토는 햇빛 아래에서 자라서 포도나무에서 갓 따냈을 때 가장 맛이 좋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모든 사람이 그렇게 좋은 상태의 토마토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토마토의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다면 덩굴을 사용하여 소스의 맛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토마토 덩굴을 맛본 사람의 수는 적겠지만 토마토 맛이 아주 강합니다. 사용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평소처럼 파사타를 만든 다음, 포도나무를 꽂는 것 뿐입니다! 천천히 소스에 향이 배어들어 더욱 맛있어집니다. 노스 요크셔에서 음식물 쓰레기 수거를 위해 포도나무를 버리는 것을 막는 쉽고 맛있는 요령 !
치즈 껍질
이건 조금 밖에 있지만 우리의 말을 들어보세요! 치즈 껍질은 꽤 맛이 없습니다. 쫄깃하고 단단하며 때로는 약간 질기기도 하지만, 치즈 껍질로 맛있는 프랑스 간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마주 포트는 만들기 쉽고 정말 맛있는 강력하고 치즈 맛이 나는 스프레드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프랑스인입니다. 그들은 우리만큼 상업적인 음식물 쓰레기 수집 에 의존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사용하기로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 이 스프레드를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치즈 끝 부분에 와인의 절반, 마늘 한 조각, 부추 윗부분을 뿌리는 것뿐입니다. 스프레드는 끈적끈적하고 소스 같은 농도를 가지며 토스트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노스요크셔에서 음식물 쓰레기 수거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하나 줄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