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다! 워싱턴 DC에 성이 있나요? 음, 성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스미소니언 박물관의 정보 센터 역할을 하며 “성”이라고 불리는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2개의 오리엔테이션 극장, 6개 언어로 제공되는 대화형 터치 스크린, 전자 지도, 축척 모형이 있습니다. 1855년에 건설된 성은 원래 스미소니언 박물관 건물이었으며 모든 스미소니언 운영, 연구 및 관리, 강의실 및 전시실, 도서관 및 열람실, 실험실, 표본 보관 공간, 박물관 비서 및 가족을 위한 숙소 등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을 방문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중에 1881년에 현재의 예술 산업 건물이 성 옆에 문을 열었고 당시 박물관 컬렉션의 대부분을 보관하게 되었습니다.
스미소니언 협회는 실제로 몇 년 전에 1765년부터 1829년까지 살았던 영국 과학자 제임스 스미슨(James Smithson)의 기부금으로 설립되었으며, 그는 자신의 재산을 미국에 남겨두고 “워싱턴에 스미소니언 협회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지식의 증가와 확산을 위해.” 제임스 K. 포크(James K. Polk) 대통령은 1846년 8월 10일 스미소니언 협회(Smithsonian Institute)를 설립하는 의회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후 스미소니언 박물관은 19개의 박물관과 국립 동물원, 9개의 연구 시설을 갖춘 세계 최대의 박물관 및 연구 단지로 성장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성 방문을 중단해야 할까요? 스미소니언 박물관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계속해서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 몇 주가 아니더라도 며칠 동안 가족이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스미소니언 국립항공우주박물관은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 및 우주 유물 컬렉션을 한곳에 보유하고 있으며 키티 호크부터 달까지 인간 비행의 모든 측면을 포괄합니다. 1976년 개관한 이래 항공, 우주탐사, 행성과학에 관한 전시회가 열리고 있으며, 비행의 역사와 과학, 기술에 대한 미국의 정신과 혁신, 용기를 반영하는 교육 활동과 공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박물관 내 과학 연구 부서인 지구 및 행성 연구 센터가 자리해 있습니다.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에서 하루나 이틀을 보낸 후 가족은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도 등장한 영화 박물관의 밤: 스미소니언 전투로 유명해진 국립 자연사 박물관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우주 박물관. 부모들은 실제 장소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호텔 방에서 영화를 보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1910년에 개관한 이 박물관은 우리 국가의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으며 단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 및 연구 단지입니다. 본관은 내셔널 몰(National Mall)에 위치하고 있으며 3천만 마리의 곤충, 450만 마리의 식물, 7백만 마리의 물고기 및 2백만 마리의 문화 유물을 포함하여 1억 2천 6백만 개 이상의 자연 과학 표본과 문화 유물을 전시하는 325,000평방피트의 전시 및 공공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몇가지 말하자면.
방문할 수 있는 박물관과 동물원은 17개뿐입니다! 보시다시피 스미소니언 박물관만으로도 백악관이나 국회 의사당 건물에 발을 디디지 않고도 워싱턴 DC에서 충분한 활동과 가족 오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