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랑하는 스윙 60년대의 슈퍼 스타일

우리 부모님은 60년대를 ‘스윙잉 60년대’로 기억하실 겁니다. 우드스탁과 자유연애의 시대로, 모두가 평화를 응원하고 친구들과 자유를 즐기며 느긋한 오후를 보내던 시대였습니다. 60년대의 또 다른 측면은 패션인데, 요즘은 빈티지 의류와 ‘보헤미안 쉬크’ 스타일이 중요하기 때문에 60년대에서 영감을 얻는 것이 더없이 적절합니다. 50년대의 억압이 억압에 갇혀 폭발한 듯, 새로운 10년의 패션 선택에서 가장 잘 드러난 생생한 색상과 표현의 자유가 탄생했습니다.

60년대의 멋진 스타일 중 현대식 옷장에 꼭 있어야 할 스타일을 몇 가지 소개합니다 친환경 세제.

기하학적 모양과 패턴:

기하학적 패턴이 있는 상의와 스커트를 선택하세요. 알다시피요 – 팔각형, 삼각형, 그리고 기하학 수업에서 측정하고 걱정해야 했던 그 모든 이상한 모양들. 기하학적 패턴만큼 60년대 모던함을 잘 나타내는 것은 없습니다!

문:

줄무늬 바지(수직), 줄무늬 하이넥 상의(수평) – 줄무늬는 뭐든 60년대 분위기를 냅니다.

플레어 A라인 스커트:

이 패션 스타일은 50년대에서 유래되었지만, 흐르는 짧은 집시 탑과 함께 입으면 60년대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니:

미니 드레스, 미니스커트… 네, 다리가 있다면 보여주세요! 미니스커트와 드레스에 60년대 느낌을 더하려면 직선으로 되어 있고 가장자리가 깔끔해야 합니다(핏이 아닌 상자처럼 보여야 함). 그리고 더 좋은 점은 기하학적인 패턴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줄무늬도 잊지 마세요!)

맥시 스커트와 드레스:

네, 60년대를 떠올릴 때, 당신의 마음은 히피 스타일로 쏠릴 수 있습니다. 70년대에 더 우세했지만, 히피 스타일은 60년대에 시작되었고, 패션 트렌드는 이를 이야기했습니다. 다양한 사이키델릭 색상과 프린트의 길고 흐르는 드레스와 집시 스커트를 생각해보세요.

보라색, 자두색, 녹색:

이러한 색상은 60년대 복장에서 매우 주요했으므로 60년대풍 옷장을 위한 품목을 구매할 때 이 점을 명심하세요.

카디건:

‘레트로 귀여움’을 표현하는 데는 피팅 카디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플레어 빈티지 드레스와 함께 착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