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욕실 벽에 타일을 사용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단순한 추세가 아닙니다. 욕실 벽과 바닥에 타일을 붙이면 생활에 큰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수원누수.
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어떤 타일이 욕실 벽에 좋은 재료인지, 그리고 이 글의 다음 섹션과 하위 섹션에서 독특한 공간에 적합한 재료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잘 읽어보시면 투자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먼저 욕실에 타일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해 봅시다.
모든 욕실에는 물, 비누, 기름이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이곳에서 매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요소가 과도하면 특히 욕실을 청소하고 유지 관리할 때 혼란을 야기합니다.
모든 주택 소유자는 욕실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얼룩이 없고, 흠이 없고, 다양한 냄새가 나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물, 기타 앞서 언급한 제품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욕실 바닥과 벽에 얼룩이 생기고 박테리아가 자라며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은 화장실 사용을 불쾌한 경험으로 만듭니다.
하지만 욕실 벽과 바닥에 타일을 깔면 그러한 걱정과 걱정이 사라지고,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으며, 공간의 분위기를 손님들에게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제로 다공성 –
타일은 본질적으로 다공성이 없습니다. 모공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타일에는 물, 습기, 얼룩, 흙 등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타일은 이러한 요소가 스며들어 기판과 타일 뒤의 표면을 손상시키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방수 –
우리는 고의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욕실 벽에 많은 양의 물을 뿌립니다. 방수 소재인 타일은 물, 습기 및 관련 조건으로부터 집의 구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얼룩 방지 –
욕실 공간이 더러워 보이는 이유는 벽의 얼룩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타일은 벽에 뛰어난 얼룩 방지 기능을 추가하는 지능적으로 설계된 제품입니다.
비누, 기름, 크림 유출은 벽 타일에 영구적인 얼룩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유출물이 말라서 얼룩이 되더라도 따뜻한 비눗물로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쉽고 유지보수가 적음 –
욕실 벽 타일 유지 관리에 많은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얼룩 방지 및 방수 기능이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거의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매번 사용 후에는 비누 거품과 찌꺼기를 모두 빼내기만 하면 됩니다.
벽 타일의 물방울이 말라붙어 발생하는 흰색 얼룩을 방지하려면 매주 1~2회 벽을 닦아야 합니다.
집의 특정 영역에서 타일을 유지 관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이것이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