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머리 타입은 유지관리가 쉽지 않습니다. 세탁도 지루하고 빗질도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컬이 스타일링에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오픈 컬을 선택한 소녀들은 파티나 일반 장소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며 많은 칭찬을 받습니다.
하지만 컬은 금방 엉키고 때로는 혼란을 야기하기도 합니다. 곱슬머리는 유분이 적어 항상 수분에 목말라합니다. 곱슬갈기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정기적인 기름칠이 필수입니다. 나선은 두피 오일이 모발 끝에 도달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모든 머리카락은 다르기 때문에 곱슬머리를 관리하는 방법은 매끄럽고 부드러운 모발의 관리 방법과 완전히 다릅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관리 팁으로 섬세한 곱슬머리를 아름답고 스타일리시하게 유지해 보세요.
샴푸 전 트리트먼트
샴푸 전 갈기케어를 의미합니다. 머리를 감기 전 모발에 영양팩을 바르거나 홈스파를 하는 순간입니다. 이 팩의 성분으로 곱슬머리가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또한 곱슬머리에 자연스러운 윤기와 윤기를 부여하는 곱슬거림 방지 특성도 있습니다. 샴푸 전 관리는 종종 많은 사람들에게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지만 결과는 굉장합니다. 따라서 주방이나 스파 트리트먼트 키트에 있는 깊은 영양 오일이나 모발 강화 성분의 혼합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그러면 머릿단이 확실히 컨디셔닝될 것입니다.
샴푸 선택
곱슬머리를 깨끗하게 관리하려면 순한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중에서 특별히 제조된 컬용 샴푸를 구입하세요. 먼지를 제거하고 컬의 품질을 좋게 유지해 줍니다. 두피에 이미 부족한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아줄 것입니다. 따라서 머리에 바르기 전 샴푸에 증류수를 섞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갈기를 빛나고 부드럽게 유지해 줄 것입니다.
샴푸일 건너뛰기
앞에서 논의한 것처럼 곱슬머리에는 천연 오일이 적습니다. 따라서 매일 또는 매우 자주 샴푸를 하면 모발이 더 거칠어지고 거칠어집니다. 이틀 후에 머리를 감거나 때로는 샴푸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대신 컨디셔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세탁하는 동안 곱슬머리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과 기술입니다.
1. 온유하게 대하라
머리카락을 비비고 비비면 머리카락이 빠질 수 있습니다 . 곱슬머리는 일반적으로 더 강하지만 곱슬곱슬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지저분하게 세탁을 하면 머리카락이 엉켜 빗질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아주 가벼운 빗질이라도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머리에 샴푸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하면서 샴푸의 거품을 내고 먼지를 닦아내면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게 됩니다.
2. 세탁용 찬물
매우 뜨거운 물은 컬의 저주입니다. 그것은 머리카락을 곱슬거리게 만들고 고급스러운 갈기에서 수분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따라서 자물쇠를 씻을 때는 뜨거운 물을 자르고 찬물이나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십시오. 찬물은 기름샘을 닫고 모공에 에센셜 오일을 고정시킵니다. 또는 자물쇠가 빛나고 부드러워 보일 것입니다.
3. 컨디셔너에 그대로 두세요
머리카락의 곱슬거림을 제거 하려면 방치형 컨디셔너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유지해줄 좋은 컨디셔너에 투자하세요. 갈기의 섬유질을 복구하고 강하게 유지하며 컬을 정의합니다.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머릿단의 뿌리부터 끝까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브랜드의 컨디셔너를 사거나, 간단한 컨디셔너를 사셔도 됩니다. 하지만 머릿단을 매끄럽고 매끄럽게 유지하려면 10분 후에 헹구세요. 컨디셔너의 공식은 머릿단을 위한 것이므로 두피에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4. 공기 건조
수건으로 머릿단을 건조시키지 마십시오. 머리카락의 물기를 제거하기 위해 수건으로 세게 두드리는 것은 잘못된 습관입니다. 머리카락이 많이 끊어지고 머리카락이 약해집니다. 부드러운 섬유 타월을 사용하여 모발의 물기를 부드럽게 제거하고 자연 건조시킵니다. 회의나 파티 등 다른 상황에서는 찬 온도로 드라이기를 사용하세요. 필요한 작업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