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체육관에 갈 때 입지 말아야 할 옷

광고 헬스장에 갈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쇼를 준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원하는 몸의 변화를 확인하는 것이지만, 여성들은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해야 한다. 요즘 여성들은 운동용 반바지, 심지어 요가 바지를 입는 것이 꽤 편안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잔동피티.

여성들이 피해야 할 옷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래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순수 면 의류: 연구에 따르면 면 의류는 합성 섬유보다 냄새가 덜하지만 면은 실제로 땀을 1온스라도 흡수합니다. 특히 젖은 옷을 오랫동안 착용할 경우 박테리아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열린 피부 부위가 박테리아로 가득 찬 운동복에 노출되면 곰팡이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낡은 운동화: 약 300마일 동안 신발을 벗기 전에 신발을 신어야 한다는 일반적인 경험 법칙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일을 모니터링하지 않는다면 운동화를 신고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정확하게 알아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반 브래지어: 가슴을 사랑하기 때문에 체육관에 갈 때 일반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마세요. 늘어진 낡고 신축성 있는 스포츠 브라도 좋지 않습니다. 운동하기에 적절하게 지지되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는다면, 반동만 생각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슴이 중간 정도이거나 큰 경우, 운동으로 인해 운동 후 등 위쪽과 어깨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극도로 꽉 끼는 옷: 몸을 구부리거나 완전한 스쿼트 자세로 내려가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반바지나 레깅스, 팔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것을 방해하는 셔츠, 압축 의류, 근육이 압축될 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은 허용됩니다. 하지만 크기가 너무 작거나 어떤 면에서 너무 꽉 끼는 옷은요? 그것은 좋은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옷은 혈액 순환을 방해할 정도로 너무 꽉 조여서는 안 됩니다. 너무 작은 바지는 다리 경련을 일으킬 수 있으며,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기 전까지는 호흡이 훨씬 용인될 수 있습니다.
엄청 헐렁한 옷차림: 트레이너나 코치의 도움을 받아야 하므로 몸을 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날 운동복은 몸이 더 건강한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