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AC 사용자는 가정용 기기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DIY 기술을 사용합니다. 믹서기 문제든 냉각 시스템 문제든, 주택 소유자는 전자 제품을 사용합니다. 에어컨 장치 수리는 토스터나 블렌더 문제 해결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우선, 상황을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시스템에어컨.
예방은 치료보다 낫다
난방 및 냉방 시스템에는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가까운 AC 수리업체와 연간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장치가 전문가에 의해 정기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부 온도로 인해 집이 오븐으로 변할 수 있는 여름날 불쾌한 놀라움을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점검을 해보세요
예, 이러한 확인은 어리석게 들릴 수도 있지만 문제가 있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AC가 전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아니면 플러그가 소켓에서 빠져 있습니까? 설정은 무엇입니까? AC 설정이 실수로 방해를 받아 ‘쿨’이 아닌 다른 설정으로 변경된 경우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청소하여 먼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설명서의 문제해결 가이드를 활용하세요. 리모콘의 버튼 몇 개만 누르면 서비스 호출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는 당연한 일처럼 보이지만, 서둘러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의사항
에어컨 장치 수리는 전문가의 일입니다. 그들에게 맡겨주세요. AC 장치에 정말로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이고 전문가의 주의가 필요한 경우 장치를 전혀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콘덴서, 냉각수 및 콘덴서는 기술자의 영역입니다. 냉각 장치를 수리하려고 하면 장치가 손상될 수 있으며 보증이 있는 경우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결론
난방 및 냉방 시스템 수리를 위해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주택 소유자는 작업의 복잡성에 따라 100~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냉각수 교체와 같은 간단한 작업은 비용이 적게 드는 반면 콘덴서 수리는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정기적이고 시기적절한 유지 관리는 문제와 비용을 모두 절약하는 최선의 선택으로 보이며 연간 유지 관리 계약이 균형을 이루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