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브러쉬 메이크업에서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에어브러시 메이크업이 부유층, 유명인사, 영화계 종사자들만의 전유물이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 고화질이 우리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면서 이 혁신적인 메이크업 기술은 알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흥눈썹문신.

에어 브러시 메이크업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에어브러쉬를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
에어브러시 기계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 메이크업 시스템에는 일반적으로 압축기, 호스 및 에어브러시가 함께 제공됩니다. 호스가 압축기를 건에 연결하는 동안 압축기는 스프레이 건에 균일하고 제어된 공기 흐름을 제공합니다.

브러시 청소하기
브러시가 제대로 작동하고 막히지 않게 하려면 브러시를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건을 청소하는 것은 매우 쉽고 대부분의 에어브러시 메이크업 시스템에는 청소 솔루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원치 않는 색상 혼합을 방지하려면 색상 사이에 에어브러시 스프레이 건을 세척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에어브러시에서 색상 혼합
다양한 색상을 혼합하는 것은 피부에 놀라운 효과를 만들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메이크업을 할 때 색상을 섞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에어브러쉬 파운데이션 바르는 방법
델리의 모든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따르면 ,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항상 얼굴이 깨끗하고 건조한지 확인하세요. 세안하고 좋아하는 보습제를 바른 후, 피부를 완전히 건조시키세요. 항상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컨실러를 바르세요.

이 메이크업으로 강조하는 방법
하이라이팅을 사용하면 특정 얼굴이나 신체 특징을 과시하고 싶기 때문에 컨투어링 파운데이션보다 밝은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에어브러시 컵에 셰이드 몇 방울만 떨어뜨리면 괜찮습니다.

이런 메이크업에 블러셔를 바르는 방법
이 블러싱은 미세한 미스트 작용으로 자연스러운 “플러시” 룩을 연출하는 은은한 컬러 힌트를 생성하므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얼굴을 붉히려면 미소를 지으며 뺨의 사과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