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지저분한 방을 보는 것만큼 머리를 아프게 하는 것은 없습니다. 벽에는 크레용 그림이 그려져 있고, 침대는 결코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침대 밑”은 그 자체로 또 다른 정글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고, 방을 청소하라고 말할 때마다 전투가 이어집니다. 하루가 끝나면 청소를 직접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너무 어려서 계속 꾸짖을 수 없고 집이 어느 쪽이든 깨끗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강남 퍼펙트
사실은 자녀의 방을 청소해야 할 때마다 싸움이나 두통을 겪을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어린이 방이 어떻게 미니어처 안방처럼 보이고 봄맞이 청소를 마친 주방처럼 반짝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불필요한 것은 모두 없애라
여러분의 아이들은 장난감을 좋아하고 장난감을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장난감은 아이들이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항상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해줍니다. 그 결과, 자녀는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갖게 되어 온통 어수선하게 됩니다. 시간을 갖고 아이 방에 불필요한 물건을 치워보세요. 대부분은 장난감과 옷이 될 것입니다. 6개월마다 옷을 나눠주는 습관을 들이세요. 계속 구매하는 옷이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방에 물건이 적을수록 처리할 수 없는 어수선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2. 침대를 바닥에 놓습니다.
아이 방에서 가장 무서운 곳 중 하나가 바로 ‘침대 밑’입니다. 썩어가는 피자 조각 옆에는 더러운 양말이 있고, 침대 밑에는 교과서가 있습니다. 청소하라고 하면 대부분 침대 밑에 물건을 넣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침대 밑이 어지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침대 밑’을 치우세요. 당신의 아이는 매일 밤 올라야 하는 높은 침대보다 이것이 더 재미있다고 느낄 것이고, 뛰어오르면 끊임없이 꾸지람을 받는 침대보다 이것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침대가 바닥에 직접 닿을 필요는 없습니다. 프레임이 없는 침대 디자인은 다양하며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디자인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은 먼지와 작별 인사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