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도시의 관광 명소
스페인에는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일부는 좁혀서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1. 사그라다 파밀리아 : 바르셀로나에 있는 거대한 미완성 로마 가톨릭 성당입니다. 카탈루냐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방문객은 수난과 탄생 첨탑과 함께 본당, 지하 납골당, 박물관, 상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첨탑에 들어가려면 예약과 사전 티켓 구매가 필요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첨탑 사이의 다리까지 조금 걸어야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파크 구엘: 카멜 힐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원과 건축적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공원의 창시자는 안토니 가우디입니다. 이 공원은 1900년에서 1914년 사이에 건설되었으며 1926년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이 공원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일부로 지정되었습니다.
3. 카사 밀라 : 카탈루냐의 수도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현대 건물입니다. 안토니 가우디가 이 마지막 개인 주택을 설계했습니다. 돌로 된 외관과 단철 발코니 때문에 논란이 많은 건물이었습니다. 자유로운 평면 층, 지하 차고, 옥상 테라스와 같은 구조적 혁신이 있었습니다. 또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포함되었습니다.
4. 이비자: 지중해에 위치한 스페인의 군도인 섬입니다.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합니다. 또한 유럽식 나이트클럽이 있습니다. 조용한 마을, 요가 리트리트, 해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호텔, 바, 상점이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소나무로 덮인 언덕이 있습니다.
5. 세비야의 로얄 알카사르: 카스티야의 기독교 왕 페트로를 위해 지어진 스페인의 왕궁입니다. 기독교가 세비야를 정복하고 무슬림 주거 요새가 파괴된 후에 지어졌습니다. 이 궁전은 무데하르 건축의 한 예이며 가장 아름다운 궁전 중 하나로 불립니다. 왕족은 여전히 알카사르의 위쪽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1987년부터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6. 라 람블라 : 바르셀로나 중심부에 위치한 거리입니다. 라 람블라는 관광 시즌에 붐빕니다. 보도 카페와 기념품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라 람블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교통수단은 걷는 것입니다. 보행자 도로를 가로지르는 차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코스타 델 솔: 안달루시아 지방의 스페인 남부에 있는 지역입니다. 코스타 델 솔은 코스타 데 라 루스(Costa de la luz)와 코스타 트로피칼(Costa Tropical)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