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보기에 Jermey Clarkson과 나머지 팀원들은 배터리 충전 간 이동 거리를 너무 많이 제한할 것이라는 우려로 인해 적어도 이전의 전기 구동 자동차 3대에 전혀 감명을 받지 못한 후 마침내 “친환경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인천공항렌터카.
한 자동차 저널리스트에 따르면, “닉 클레그 부총리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에 보증금을 내는 것만큼 가능성이 낮은 결과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분명히 Top Gear의 사람들조차도 환경 친화성과 고급스러움, 파워, 성능 및 거리를 모두 결합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마침내 확신했으며 그것은 모두 Fisker 회사의 첫 번째 생산 차량인 Fisker Karma 덕분이었습니다.
403마력의 고급 세단이자 전기 구동 전용 스텔스 모드 또는 스포츠 모드에서 연료 지원 백업으로 주행할 수 있는 확장된 주행 거리를 갖춘 세계 최초의 진정한 전기 자동차입니다. 필요한 경우 배터리를 강화할 수 있는 지붕의 태양광 패널과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만들어진 내부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스타일리쉬한 자동차의 주요 특징은 인간적 대우의 5가지 원칙을 준수하는 농장의 동물에서 얻은 가죽과 스웨이드를 사용한 지속 가능한 디자인이며, 목재 트림은 재생 목재에서 조달하고 콩 기반 바이오 섬유로 만든 시트의 폼은 있습니다.
나이츠브리지(Knightsbridge) 중심부에 있는 런던의 가장 고급스러운 백화점보다 이 꿈의 자동차를 뽐내기에 더 좋은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
Diescretion은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유명한 상점 창에 새 자동차를 전시하는 열쇠입니다.
차량은 전문 차량 소싱 및 배송 회사를 통해 안전하게 밀폐된 운송 서비스를 통해 매장으로 옮겨졌습니다. 정밀한 배송과 가장 좁은 공간, 계단 위, 모퉁이 주변, 특수 트롤리의 측면, 리프트 안팎으로 자동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