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 과거의 일인가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게 되면서 전통적인 쇼핑몰이 공룡처럼 변하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물론, 쇼핑몰을 모퉁이에 있는 독점 부티크에 비해 절반 가격으로 브랜드 라벨이 붙은 신발을 구입하는 장소 이상으로 옹호할 하드코어 팬이 있습니다 워너비진..

만남의 장소

이 쇼핑몰은 모든 사람을 위한 생명, 자유, 정의를 추구하는 미국 방식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고등학교 영화에서 쇼핑몰은 소년부터 패션까지 모든 것에 대한 최신 가십을 교환하는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소로서 단순한 조연 이상의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그것은 자연스러운 성인식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신발을 구매하거나 온라인 아울렛 몰의 역설을 찾기 위해 웹을 검색하는 옵션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물리적 건물 자체의 필요성이 위협받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의류

‘시간은 돈이다’라는 말과 함께 시간을 절약해 주는 기술 장치가 점점 더 현실화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몇 번의 빠른 클릭만으로 컴퓨터를 켜고 주문을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무리 열심히 노력하여 거의 모든 구석구석에 매장을 차려도 주방에 바로 매장을 열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주문 관리 효율성이 향상되고 배송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지역 쇼핑몰로 이동하기 위해 모든 사람을 가족용 밴 뒤에 태워야 하는 필요성이 10분 이내라도 중복되는 것 같습니다. , 컴퓨터의 ON 스위치는 결코 팔만큼 먼 거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곳에는 모든 것이 있고, 매장이 풍부하여 경계가 없으며, 원하는 것을 찾는 데 물리적인 제약이 없습니다.

새로운 새벽

하지만 어쩌면 내가 너무 과하게 행동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아마도 쇼핑몰은 음악이나 영화 산업과 마찬가지로 전환기를 겪게 될 수도 있고, 미국 전체의 지위를 계속 구축해야 할 수도 있고, 사회화를 위한 장소로서 더 열심히 마케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을 할 수 있는 곳.

사실, 자녀가 밤낮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그린 악몽 같은 시나리오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은 상호 작용을 억제하기보다는 오히려 자극하고 있으며 위협하거나 대체할 조짐을 보이지 않습니다. 인간 상호 작용에 꼭 필요한 대면; 하지만 이는 우리가 오랫동안 당연하게 여겼던 물리적인 만남의 장소의 기능을 재배치하고 재구성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은 쇼핑을 위해 경쟁하는 것이 불필요하고 승리할 수 없는 작업이 될 정도로 매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 패션 디자인 컬렉션과 동시에 스쿠터 매장에 즉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두 창 사이를 스크롤하면 거기에 표시됩니다. 같은 지붕 아래에서 욕실 액세서리와 이국적인 댄스복을 모두 쇼핑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