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비즈니스 사이트를 위한 메인 페이지 기능

소규모 회사 웹 에이전시인 Web Circle의 Dan이 소규모 기업을 위한 필수 페이지 기능을 설명합니다.

기사 독자가 이제 막 시작했다면 사이트에 어떤 부분을 포함해야 할지 걱정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디자이너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이 기사는 귀하에게 유리한 시작을 제공해야 합니다 부산홈페이지제작.

1. 오픈 소스 페이지 시스템 –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를 통해 독자는 중소기업 소유자에게 필수인 자신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는 기사 독자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파트너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하나의 독점 시스템에 얽매이지 않음).

2. 집 정리 – 집을 너무 많은 단어와 기타 콘텐츠로 채우지 마세요. – 모든 중요한 세부 사항을 포착하되 복잡하게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기사 독자가 고객에게 바라는 바를 눈에 띄게 만들고 공백을 많이 두세요.

3. Google Analytics – 분석은 웹상의 최고의 무료 인터넷 정보 패키지입니다.

4. 명확한 클릭 유도 문구 –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주로 환영 페이지)에는 눈에 띄는 클릭 유도 문구가 있어야 웹 사이트 방문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조건 알 수 있습니다.

5. 검색 기능 – 웹 사이트가 두세 페이지 이상인 경우 검색 기능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사이트 맵 – 사이트맵은 때때로 고객에게 유용하지만 전체적으로는 Google용으로 존재합니다. 바닥글에 xml 사이트맵을 포함하거나 html 사이트맵에 대한 링크를 포함합니다(또는 둘 다).

7. 훌륭한 정보 – 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사본입니다. 짧고 날카로운지 확인하고 트래픽이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하세요.

8. 연락처 정보 – 연락처 정보를 찾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이트가 참여하고 있는지는 정말 놀랍습니다. 이는 정말 큰 실수입니다. 연락처 정보를 명확하게 기재하세요.

9. 블로그 – WordPress 또는 이와 유사한 시스템을 사용하면 사이트에 블로그를 설치하기가 정말 쉽고 훌륭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0. 소셜 네트워크 – 요즘은 소셜 웹이므로 Facebook 좋아요 옵션, Twitter 버튼 팔로우, 리트윗 옵션,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