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아이디어 – 환불 불가능한 자금으로 카페를 설립하는 방법

비환급 자금의 도움으로 카페를 설립하는 것은 구현하고 개발하기 쉬운 사업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또한, 다른 활동 영역에 비해 초기 투자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고, 사무실 공간이나 보행자 통행량이 많은 지역에서 사업체를 오픈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이러한 비용을 기록적인 시간 내에 회수할 수 있습니다 미사역카페.

이는 인구의 높은 구매력뿐만 아니라 커피 체인의 강력한 발전으로 인해 전년도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카페 사업 계획을 세우기 위해 취해야 할 필수 단계에 대해 언급하겠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비상환 자금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자체 자금이나 은행 대출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것과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모든 경우에, 선택한 분야에 관계없이 사업을 시작하려면 필요한 허가와 승인을 얻고, 필요한 투자뿐 아니라 귀하의 사업이 미래에 창출할 수 있는 수입과 지출에 관한 사업 계획을 세우기 위해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카페를 열려면 어떤 투자가 필요합니까?
카페를 열려면 이 사업의 세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적합한 공간을 식별하는 것이 이 사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상업 공간, 사무실 공간 또는 보행자 통행이 많은 다른 지역(도시 중심부, 대학 근처, 기차역, 지하철역 등) 근처나 내부에 있어야 합니다.

카페의 특성에 따라 더 크거나 작은 공간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포장된 특산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면 20제곱미터의 면적이면 충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조경 및 장비에 대한 투자가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카페가 운영되지 않고 사업 계획에 포함되어야 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스프레소;
커피 분쇄기;
제빙기;
블렌더 및 프라페 장치;
청량음료용 냉장고;
아이스크림 냉장고/냉동고;
음식과 케이크를 보관하는 냉장 진열장입니다.
음식(케이크 또는 음식)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면 프로젝트에 새로운 CANE 코드를 추가해야 하며 이에 대해서는 다음 장에서 썼습니다.

또한 합법적인 비즈니스를 유지하려면 고객에게 세금 영수증을 제공해야 하므로 현금 등록기 구입을 계획하고 재고 관리 프로그램을 포함한 관련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노트북도 구입해야 합니다.

공간을 배치하고 장비를 갖추는 것이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최소 6개월간 운영비를 감당할 수 있는 예산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 카테고리에는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