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한식 레스토랑이 있으며, 식사에는 많은 반찬, 국, 찐 쌀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엄청난 가격표와 함께 제공됩니다. 지난번에 여자친구와 점심을 먹으러 들렀을 때 비용은 $65가 조금 넘었고 음료나 팁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메뉴에서 가장 저렴한 바베큐 요리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음식은 좋았지 만 자주 반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집에서 만들 수 있는 훌륭한 한국식 갈비 레시피를 찾았습니다. 나는 저번 주에 우리 계획 파티 일요일 바비큐를 만들었고 그것은 우리 가족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얇게 썬 순살 갈비를 대나무 꼬치에 꽂아 케밥으로 만들었습니다. 뼈가 있는 짧은 갈비를 사용할 수 있고 꼬치에 꿰지 않아도 되지만 양념이 고기에 더 잘 스며들도록 더 얇은 갈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흰 쌀밥, 마카로니 샐러드, 김치 배추와 함께 제공했습니다. 한식당에서 파는 접시보다 반값도 안 되는 가격! (짧은 갈비는 6개의 짧은 갈비인 얇은 컷을 얻으면 파운드당 $6.97입니다).
이것을 제공하는 또 다른 방법은 LA의 푸드트럭에서 파는 한국식 타코처럼 잘게 썬 양배추를 곁들인 작은 흰색 옥수수 토르티야에 얹는 것입니다!
여기 레시피가 있습니다. 즐기세요!
순살 갈비 갈비 케밥
꼬치 18개
재료:
3파운드 얇게 썬 순살 갈비 (갈비 18개. 원하시면 뼈 있는 갈비 사용 가능)
간장 1컵
흑설탕 1/2컵
1큰술 신선한 생강 – 곱게 간 것
참기름 1/4컵
2큰술. 다진 마늘
1큰술 흰 참깨
1큰술 검은깨
파 2줄기 – 다진 것
지도:
꼬치에 끼우려면 짧은 갈비를 3등분으로 자르고 그렇지 않으면 자르지 마세요.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섞습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섞는다.
큰 지퍼백에 마리네이드를 붓습니다.
고기를 마리네이드에 넣고 냉장고에서 밤새 마리네이드합니다.
고기를 꼬치에 끼우고 그릴에서 원하는 만큼 익힙니다. 케밥을 만들지 않는다면 그릴에서 갈비를 다 익힐 때까지 요리하세요.
그릴에서 바로 뜨거운 서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