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로서 귀하는 최고의 직원을 유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야 합니다. 의료 및 치과 보험 비용이 상승하면 이를 수행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회사에 맞는 치과 플랜을 선택할 때가 되면 플랜을 비교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현재 제공되는 다양한 유형의 플랜과 각 플랜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는 것입니다. 이 정보를 갖고 나면 보험사를 선택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노원치과.
치과 계획은 모양과 크기가 다양합니다. 직접 환급 계획은 비용이 가장 많이 들기 때문에 목록의 1위를 차지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이 치과 플랜을 선택하는 회사는 치과 보장을 위해 돈을 따로 마련해 둡니다. 직원이 치과 치료를 받으면 환급을 받습니다. 환급 금액은 간단한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미국 치과 협회(American Dental Association)는 이러한 유형의 계획을 권장하지만 많은 소규모 기업에서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고 생각합니다.
면책 계획은 기업의 경우 비용이 적게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선택한 보험사에 보험료가 지급됩니다. 그러면 이 회사는 치과 의사에게 치료 비용을 상환합니다. 환급은 일반적이고 관례적이며 합리적인(UCR) 요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보험의 문제점은 치과의사가 청구하는 비용과 상환 금액 사이의 차액에 대해 환자가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플랜에는 공제액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본인부담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계획은 일반적으로 예방 작업에 대해 100%, 기본 작업에 대해 80%, 주요 시술에 대해 50%를 지불합니다.
관리 의료 플랜이 가장 저렴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계획에서는 보험 회사가 수집한 풀에서 치과의사를 선택합니다. 비용 통제 조치가 시행되어 기업이 해당 계획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본인부담금이 필요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관리 의료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PO(우선 의료 제공자 조직) 플랜에는 프로그램 참여 대가로 할인된 비용을 제공하는 치과의사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치과 건강 유지 관리 기관(DHMO) 플랜은 환자가 치과 의사 네트워크에서 선택한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플랜에 가입하는 각 개인에게는 고정 요금이 지불됩니다. 빈번한 방문 등 극단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치료는 무료입니다. 모든 것을 비교하여 귀하의 회사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